클라씨, '드림콘서트' 출연 위해 日 데뷔 스케줄 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클라씨(CLASS:y·명형서, 윤채원, 홍혜주, 김리원, 원지민, 박보은, 김선유)가 '드림콘서트'에 출격한다.
31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M25(엠이오)에 따르면 클라씨는 6월 18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28회 '드림콘서트' 출연을 확정했다.
당초 클라씨는 일본 음악 시장 진출을 위한 일정이 잡혀 있어 '드림콘서트' 출연이 불투명했다.
M25 측은 "'드림콘서트' 출연을 위해 일본 데뷔 스케줄을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M25(엠이오)에 따르면 클라씨는 6월 18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28회 ‘드림콘서트’ 출연을 확정했다.
당초 클라씨는 일본 음악 시장 진출을 위한 일정이 잡혀 있어 ‘드림콘서트’ 출연이 불투명했다. M25 측은 “‘드림콘서트’ 출연을 위해 일본 데뷔 스케줄을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드림콘서트’는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K팝 콘서트다. MBC 아이돌 서바이벌 ‘방과후 설렘’ 데뷔조인 클라씨는 데뷔 2개월여 만에 4만 관객이 운집할 예정인 대형 공연에 함께하게 됐다.
클라씨는 지난 26일 팀명과 동명의 신곡 ‘클라씨’를 발표했다. 신곡 첫 무대는 6월 2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미분양, 한달 만에 두배↑..임대시장선 월세>전세(종합)
- '국내 첫 오미크론 확진 후 거짓말' 목사 아내, 징역 8개월 구형
- 공무원·대기업도 투잡…“출근 안 해도 월급 받는다”
- 이재명 때린 홍준표 "참 딱하다..저러다 몰락"
- 이효리 "2세? 시험관까진 하고 싶지 않아"
- (영상)또 '개물림' 사고…신혼부부 보고 달려든 보더콜리
- "빨갱이" "XXX같은"…文사저 앞 시위, 욕설 난무했다
- 용산 한남더힐, 110억 찍었다…1년만에 '32억' 올라
- "윤석열이 보낸 '송강호 축전'…뭔가 이상하다?" 갑론을박
- '마취유도제' 상습투여 후 성폭행…강남병원장 "혐의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