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골프용품 라인업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골프 용품에 이어 골프 어패럴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2019년 정식 론칭 이후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캐디백' 등 다채로운 골프 용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해 온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다음 달 초에 골프 어패럴 출시를 결정, 골프 활동에 최적화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어패럴 라인을 통해 한층 진화된 골퍼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골프 용품에 이어 골프 어패럴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2019년 정식 론칭 이후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캐디백’ 등 다채로운 골프 용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해 온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다음 달 초에 골프 어패럴 출시를 결정, 골프 활동에 최적화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어패럴 라인을 통해 한층 진화된 골퍼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의 차별점은 독창적인 입체 패턴을 적용해 최상의 활동성과 움직임에 맞는 최적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는 점이다. 특히, 인체의 굴곡을 따라 그린 입체 패턴 형태로 골퍼들의 보다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더 좋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메리노울과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원사 등 친환경적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마르게 하는 건조 기능을 더해 골퍼들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전한다.
주요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피케 셔츠’와 ‘플리스 스커트’, ‘원피스’, ‘랩쇼츠’, ‘스웻셔츠’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 외에도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유통 과정 간결화를 통한 비용 절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트렌디한 매력에 위트를 가미, 감각적인 골퍼를 위해 만들어진 골프용품 브랜드로 2021년 말 기준, 전년 대비 매출액이 약 100% 이상 증가했으며, ‘골프공 R 시리즈’는 약 400%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매출을 연일 경신 중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브랜드를 전개하며 골퍼들이 원하는 부분을 심도 있게 고민한 끝에 심플하고 트렌디하지만 골퍼들이 원하는 기능을 담은 진정한 의미의 골프웨어를 론칭하게 됐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다양한 골프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골프 용품과 더불어 토털 골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VX 라이브 스쿼트 챌린지...운동 습관 들이기 위한 입문 앱
- 카카오VX, 카카오골프예약 제휴점 300개 돌파
- 카카오VX 카카오골프예약, 5천만원 규모 이벤트 마련
- 카카오VX, 스마트홈트 LIVE 스쿼트 챌린지 2기 사전신청
- 카카오VX, 프렌즈아카데미 100호점 돌파
- 카카오VX, 봄 카카오골프예약 전년비 1.5배 증가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KT "내년 MS 협업 매출 확대로 폭발적 성장 기대"
- 네이버, 3분기 영업익 5253억원…전년비 38.2%↑
- 삼성전자, 가전 구독 사업 출시 임박…LG와 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