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분쇄력은 높이고 소음은 최소화한 초고속 블렌더 출시

연승 기자 2022. 5. 31. 15: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팔이 뛰어난 분쇄력은 물론 소음을 최소화 한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1,600W와 3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와 테팔 최상위 레벨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이 만나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과일 등 어떤 재료든 부드럽고 곱게 분쇄해 준다.

또한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2종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사진 제공=테팔
[서울경제]

테팔이 뛰어난 분쇄력은 물론 소음을 최소화 한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1,600W와 3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와 테팔 최상위 레벨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이 만나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과일 등 어떤 재료든 부드럽고 곱게 분쇄해 준다.

특히, 테팔만의 ‘사일런스 기술’이 환풍구의 바람 소리, 모터 소리, 식재료 갈리는 소리 등 블렌딩 소음을 최소화시켜 줘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고 속도 블렌딩에서의 소음은 평균 70dB 이하로 전화벨 소음 수준을 유지한다.

색상에 따라 2ℓ 대용량 믹서 용기 외 각기 다른 실용적인 추가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실버 색상의 경우 휴대가 가능한 트라이탄 재질의 ‘미니 블렌더(600ℓ)’ 구성품으로 1~2잔의 적은 양의 음료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블랙 색상의 경우 550㎖ 대용량 다지기 구성으로 기름기 많은 생고기, 칼질이 힘든 마늘도 빠르고 편리한 손질이 가능하다.

아울러, 테팔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한 달간 테팔 초고속 블렌더 구매 고객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가전 전문 판매 매장, 대형 마트, 백화점, 아웃렛뿐만 아니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특히, TV 광고로 만나볼 수 있는 테팔의 최고 사양 블렌더 라인업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또한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할인 혜택과 함께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티타늄 논스틱 코팅의 테팔 칼 2종을 포함한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