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가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우디는 다음 달 2일부터 30일까지 전 차량을 대상으로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타이어, 엔진, 에어컨 및 냉각장치 등 여름철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우디가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우디는 다음 달 2일부터 30일까지 전 차량을 대상으로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40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타이어, 엔진, 에어컨 및 냉각장치 등 여름철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장마철을 대비해 캠페인 기간 중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스플레이 클리너 및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고객의 기본적인 차량 유지와 관리를 위해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한 상품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로 이뤄져 있다. 특히,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해 차량을 유지·관리하는 것보다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아우디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최적의 차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cn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제주 현지서 '이재명 김포공항 이전 공약' 맹비난
- '김포공항 이전' 원희룡 국토부장관 최측근도 공약
- 尹정부 첫 소상공인 지원금 지급 첫날 8조원 집행돼
- 尹 "부산항 초대형 메가포트로 도약, 인프라 확충" 약속
- 감염병 전문위 "원숭이두창, 법정 감염병 지정해야"
- 마을 이장 2명, 주민 동의없이 거소 투표 등록해 검찰행
- 압색에 소송전…'왕릉뷰 아파트' 입주까지 무슨 일이?[타임라인]
- 추경호 "물가, 굉장히 불안한 상황 지속"
- 與野, 선거 전날 '재산축소·김포공항·노인폄하' 네거티브전
- '태양광 투자' 내건 폰지사기…롤스로이스 탄 사기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