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99㎉ 저열량 맥주 '클라우드 라이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자사 대표 맥주 '클라우드' 대비 약 60% 열량을 낮춘 저칼로리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칼로리를 낮추고 맥주의 맛은 살린 맥주'로 기획됐다.
당류를 빼 500㎖ 1캔 열량을 기존 클라우드 맥주의 40% 수준인 99㎉로 내렸다.
알코올 도수도 3도로 클라우드 맥주(5도) 대비 2도 낮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자사 대표 맥주 ‘클라우드’ 대비 약 60% 열량을 낮춘 저칼로리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칼로리를 낮추고 맥주의 맛은 살린 맥주’로 기획됐다. 당류를 빼 500㎖ 1캔 열량을 기존 클라우드 맥주의 40% 수준인 99㎉로 내렸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일부터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알코올 도수도 3도로 클라우드 맥주(5도) 대비 2도 낮췄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집에서 부담 없이 가볍게 맥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면서 “시장 변화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스마스에 네 식구 식사하면 80만원… 연말 대목에 가격 또 올린 호텔 뷔페들
- ‘가전 강국’ 일본에서도… 중국 브랜드, TV 시장 과반 장악
- “감동 바사삭”… 아기 껴안은 폼페이 화석, 알고 보니 남남
-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 중국 게임사… 차기작 한국 출시 예고
- [단독] 갈등 빚던 LIG·한화, 천궁Ⅱ 이라크 수출 본격 협의
- 암세포 저격수 돕는 스위스 ‘눈’…세계 두 번째로 한국에 설치
- 둔촌주공 ‘연 4.2% 농협 대출’ 완판…당국 주의에도 비집고 들어온 상호금융
- [르포] 역세권 입지에도 결국 미분양… “고분양가에 삼성전자 셧다운까지” [힐스테이트 평택
- 공정위, 4대 은행 ‘LTV 담합’ 13일 전원회의… ‘정보 교환’ 담합 첫 사례로 판단할까
- ‘성과급 더 줘’ 현대트랜시스 노조 파업에… 협력사 “우린 생계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