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L] WE, 서머 시즌 앞두고 'Smlz'-'heal' 영입

김용우 2022. 5. 31. 14:2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WE 홈페이지.
WE가 2022 LPL 서머를 앞두고 바텀 라인을 보강했다.

WE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LPL 서머 로스터를 발표했다. 스프링서 4승 12패(-12)를 기록하며 17개 팀 중에 15위에 그쳤던 WE는 'Smlz(쓰마라오제이)' 한진과 서포터 '힐' 펑쥔제를 영입했다.

이번에 WE에 합류한 한진은 2012년 비시 게이밍(현 레어 아톰)에서 데뷔해 WE 아카데미, 마스터스3, OMG, 로그 워리어스, 쑤닝(현 웨이보 게이밍) 등에서 활동한 노장이다. 지난해에는 울트라 프라임에서 뛰었으며 스프링 시즌서는 휴식을 취했다. WE는 8년 만에 복귀다.

WE는 스프링 시즌서 활동했던 원거리 딜러 '스테이' 궈이양을 아카데미 팀으로 내려보냈고 영 미라클 출신인 '싱' 류지아싱을 1군에 잔류시켰다. 류지아싱은 지난 시즌 10승 14패(KDA 3.51)를 기록했다.

한진과 함께 WE에 합류한 '힐' 펑쥔제는 인빅터스 게이밍 2군 팀인 IG 영에서 데뷔했으며 IG를 거쳐 로그 워리어스, 빅토리 파이브, 로얄 네버 기브 업(RNG)의 2군 팀인 로얄 클럽에서 뛰었다.

WE는 새로운 바텀 라인과 함께 탑 라이너 '비우비우' 위레이신, 정글러 '베이샹' 장즈펑, 미드 라이너 '샹크스' 추이샤오쥔, '시예' 쑤한웨이, 서포터 '케다야' 두방룽을 로스터에 등록시켰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