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래닛,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은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스타플래닛은 6월 1일부터 8일까지 스타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여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플래닛 회원을 대상 6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은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은 가요계 레전드인 남진, 국민 트로트 가수 설운도, 트바로티 김호중, 트로트 여왕 송가인부터 진성, 김용임, 한혜진, 박구윤, 특전사 트로트 가수 박군, 홍자, 제주 효녀 양지은, 전유진, 홍지윤, 조정민, 나태주, 조명섭, 강혜연, 영기, 은가은, 풍금, 윤서령, 김의영, 정다경, 안성훈, 황윤성, 이도진, 요요미, 김나희, 나상도, 류지광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행사는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스타플래닛은 6월 1일부터 8일까지 스타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여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에게는 티켓을 1인 최대 4매까지 제공하여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본 티켓의 좌석은 ‘스타플래닛 특별석’으로 꾸며져 스타의 공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스타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팬덤과 소통하고 교류하는 첫걸음으로, 스타플래닛 회원들에게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로 더욱 성장한 스타플래닛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월 1일부터 스타플래닛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드림콘서트 트롯’은 SBS미디어넷과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공동 제작사로 참여하며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 SBS미디어넷이 방송 주관한다. 공연은 추후 SBS MTV와 SBS FiL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갱이" "XXX같은"…文사저 앞 시위, 욕설 난무했다
- '국내 첫 오미크론 확진 후 거짓말' 목사 아내, 징역 8개월 구형
- 공무원·대기업도 투잡…“출근 안 해도 월급 받는다”
- 이재명 때린 홍준표 "참 딱하다..저러다 몰락"
- (영상)또 '개물림' 사고…신혼부부 보고 달려든 보더콜리
- "윤석열이 보낸 '송강호 축전'…뭔가 이상하다?" 갑론을박
- "여고 급식 김치에 죽은 개구리가 누워있었다"…발칵
- 용산 한남더힐, 110억 찍었다…1년만에 '32억' 올라
- 김남국 "직원은 살인적 근무, 대통령 부인은 셀럽 사진만"
- '마취유도제' 상습투여 후 성폭행…강남병원장 "혐의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