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내달 단독 콘서트
가수 홍대광이 소극장 콘서트 ‘빛의 정원’ 공연을 앞두고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감성 보컬리스트 홍대광은 지난 연말에 이어 오는 6월 11일(토), 12일(일) 양일간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대면 콘서트 ‘빛의 정원’을 개최한다.
공연 관계자는 “지난 연말 공연 이후 오랜만의 공연인 만큼 세트리스트와 무대 구성 등 그 어느 때보다 이번 콘서트의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올 여름 사랑을 시작하려는 커플이나,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들에게 더 없이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것이다.”라고 전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WinterFesta 2021 ‘겨울이야기’의 두번째 공연, ‘우리가 다시 만난 날’로 2년만에 관객들과 만나 특별한 연말을 보낸 홍대광이 오는 6월 소극장 공연 ‘빛의 정원’으로 연말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한 방에 날려버릴 공연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것.
이 가운데, 홍대광은 노을 ‘그대가 있기에’ 축가(祝歌)프로젝트 이어, 두 번째 진행된 프로젝트인 축가(祝歌)프로젝트 Vol.2 ‘너는 별’ 프로젝트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너는 별’은 풋풋한 사랑을 수줍고 담백하게 노래하는 고백 송으로 무더운 여름밤에 듣기 좋은 기타 소리에 홍대광의 담백한 목소리를 얹어 올 여름 사랑을 하고 싶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6월 5일(일) 오후 6시 만날 예정이다.
이처럼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보컬리스트를 넘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꾸준히 입지를 다져온 홍대광은 음반 활동은 물론 각종 음악 예능에 출연해 눈부신 활약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홍대광이 이번 여름 소극장 콘서트와 프로젝트 음원발매 소식으로 열일 행보에 박차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공연에서 뜨거운 여름 밤을 달달하게 수놓을 무대로 원조 고막 남친의 저력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11일, 12일 양일간 공연되는 홍대광의 단독 콘서트 ‘빛의정원’의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나솔’ 23기 정숙, 성매매 빙자 ‘절도범과 동일인’ 의혹 일파만파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아영, 반전의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