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소집해제 후 '평화콘서트'·'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3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6월 11일 오후 8시 철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평화콘서트'에 이어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을 확정, 6월 팬들과 대면으로 만남을 가진다.
한편, 김호중은 6월 11일 '평화콘서트' 출연에 이어 6월 19일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으로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6월 11일 오후 8시 철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평화콘서트’에 이어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을 확정, 6월 팬들과 대면으로 만남을 가진다.
앞서 김호중은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논의 중을 밝힌 바,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았다.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호중이 출연을 공식화한 가운데,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대체불가 보이스로 무대를 장악할 전망이다.
6월 9일 소집 해제 이후 곧바로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는 김호중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신곡 발매를 비롯해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군백기임에도 불구하고 팬카페 회원수 12만 명을 돌파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김호중은 7월 이탈리아를 방문해 유명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 색다른 컬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은 6월 11일 ‘평화콘서트’ 출연에 이어 6월 19일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으로 팬들과 만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생각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동엽, 오늘(31일) 부친상[공식입장]
- `음주운전` 문준영, 벌금 800만원 약식기소
- 오은영, 김승현 父 도박·거짓말에 일침 "아내 수명 줄어"(오은영리포트)
- “두 여자의 들숨날숨 구강액션” 왕빛나X백은혜 슴막히는 서스펜스 ‘불행을 사는 여자’[종합
- 기관총 쏘고 탱크 조준...獨방송 공개한 이근 전투 영상
- ‘천국의밤’ 제작사 “‘선업튀’ 윤종호 감독·안효섭 만남 확정된 바 없다” - 스타투데이
- 이세영, 매사 긍정적인 곽선영에 “반한 이유 알았다” 칭찬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영화인총연합회, 8억 넘는 채무에 파산…“대종상 개최 최선의 노력” - 스타투데이
- 빈 `한국 청년 아트페어` 출품작 완판…애호가들 "독창적" 호평
- 이주빈, 이제는 상상 드랍까지…선글라스 쓴 채로 “어디 있지?”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