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부상' 컵스 스즈키, 결국 부상자명단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즈키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5월 31일(한국시간) 시카고 컵스가 스즈키 세이야를 부상자 명단(IL)에 등록했다고 전했다.
MLB.com에 따르면 스즈키는 왼쪽 약지 부상으로 28일부터 소급적용되는 10일짜리 IL에 올랐다.
스즈키는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벤치에서 대기하며 상태가 호전되기를 기다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스즈키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5월 31일(한국시간) 시카고 컵스가 스즈키 세이야를 부상자 명단(IL)에 등록했다고 전했다.
MLB.com에 따르면 스즈키는 왼쪽 약지 부상으로 28일부터 소급적용되는 10일짜리 IL에 올랐다. 스즈키는 지난 27일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서 2루 베이스를 향해 슬라이딩을 하던 도중 손가락을 다쳤다.
스즈키는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벤치에서 대기하며 상태가 호전되기를 기다렸다. 이날 밀워키 브루어스와 더블헤더 1차전에 앞서 스윙 연습을 했고 2차전에 앞서서는 통역과 캐치볼을 하기도 했지만 결국 IL을 피하지 못했다.
올시즌을 앞두고 포스팅을 통해 컵스에 입단한 스즈키는 41경기에 출전해 .245/.344/.432 4홈런 21타점 3도루를 기록했다. 시즌 초 첫 10경기에서 .429/.564/.929 4홈런 11타점 맹활약을 펼쳤지만 이후 31경기에서 .198/.274/.306 10타점 3도루를 기록하는데 그쳤다.(자료사진=스즈키 세이야)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율이 얼마라고? 소토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슬로우볼]
- 작년과 같지 않건만..LAA, ‘오타니의 역설’ 피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30홈런 타자’였는데..커리어하이 후 끝없이 추락하는 수자[슬로우볼]
- ‘우리도 왔다’ 5월 ML 합류한 특급 야수 유망주들[슬로우볼]
- ‘20년 불명예’ 시애틀의 운명, 두 외야수가 바꿀 수 있을까[슬로우볼]
- 217M 투자했는데 효과가..속상한 초반 보내는 DET[슬로우볼]
- 화려하게 데뷔했지만..‘롱런’하지 못하고 떠난 조 패닉[슬로우볼]
- ‘기회의 땅’ 밟았지만..다시 시련 맞이한 크리스 패댁[슬로우볼]
- 성공적으로 데뷔했지만..‘633억 투수’에 밀린 최고 유망주의 미래는?[슬로우볼]
- 이젠 벤치도 아닌 마이너리그로..비지오의 끝없는 추락[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