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팬 선정 '토트넘 올시즌 최고의 선수'.. 지지율 무려 90%

빈재욱 기자 2022. 5. 31. 12: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팬들이 선정한 올시즌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BBC는 토트넘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에 손흥민,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등 4명을 선정했다.

BBC는 손흥민을 두고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와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와 호흡을 맞추며 더 좋은 활약을 펼쳤다"고 선정 이유를 알렸다.

팬 투표에서 손흥민은 90%의 지지를 얻으며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BC는 지난 25일(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팬들이 선정한 올 시즌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사진은 지난 23일 노리치 시티전에서 골 넣고 기뻐하는 손흥민. /사진=로이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팬들이 선정한 올시즌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지난 26일(이하 현지시각)부터 30일까지 온라인으로 EPL 각 팀의 최고의 선수를 선정했다.

BBC는 토트넘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에 손흥민,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등 4명을 선정했다. BBC는 손흥민을 두고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와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와 호흡을 맞추며 더 좋은 활약을 펼쳤다"고 선정 이유를 알렸다.

팬 투표에서 손흥민은 90%의 지지를 얻으며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다. 19개 팀에서 올해의 선수로 뽑힌 선수 중 가장 높은 득표율을 기록했다. 리버풀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있어 투표를 진행하지 않았다.

손흥민은 올시즌 23골을 넣으며 살라와 공동 득점왕이 됐다. 토트넘이 3년 만에 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획득하는데 기여했다.

[머니S 주요뉴스]
불륜·폭행 개그맨 A씨=임성훈?… "90% 거짓말"
"올해 결혼생각"… 이대형♥김숙, 장난 아니었나?
살짝 나온 배?… '현빈♥' 손예진, 임신설 '화들짝'
"너무 앙상해"…'결별설' 지드래곤, 마음고생 심했나?
♥김지민 어쩌나… 이상민 "김준호, 나보다 빚 많아"
"인종차별"… 이서진에 가방 맡긴 할리우드 배우 누구?
"XXX"라며…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팀이 폭행을?
"도박 빚? 모두 변제"… '도박논란' 슈, 이혼설 부인
"눈 깜빡일 시간에 한번 더"… 조세호 '♥연애' 상대는?
"예쁜 언니 동생으로 유명"… 한지민, 데뷔 사연 보니?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