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2출루' 샌디에이고, 세인트루이스에 역전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가 세인트루이스에 패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5월 31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샌디에이고는 3-6 역전패를 당했다.
패키 나우턴(STL)과 닉 마르티네즈(SD)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샌디에이고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샌디에이고가 세인트루이스에 패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5월 31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샌디에이고는 3-6 역전패를 당했다.
패키 나우턴(STL)과 닉 마르티네즈(SD)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샌디에이고였다. 샌디에이고는 3회초 주릭슨 프로파의 적시타로 1점을 선취했다.
세인트루이스는 3회말 루키 놀란 고먼의 2점포로 경기를 뒤집었다. 그리고 5회말 토미 에드먼이 적시타를 터뜨려 달아났다.
샌디에이고는 6회초 오스틴 놀라의 적시타로 1점을 추격했다. 세인트루이스는 7회말 폴 골드슈미트가 2점포, 야디어 몰리나가 1타점 2루타를 터뜨려 점수차를 벌렸다.
샌디에이고는 9회초 매니 마차도의 적시타로 1점을 만회했다.
세인트루이스는 선발 나우턴이 2.1이닝 1실점을 기록했고 안드레 팔란테가 3.1이닝 1실점, 지오바니 가예고스가 1이닝 무실점, 헤네시스 카브레라가 1이닝 무실점, 라이언 헬슬리가 1.1이닝 1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샌디에이고는 선발 마르티네즈가 6이닝 3실점을 기록했고 불펜이 추가 3실점해 패했다.
김하성은 6번 유격수로 출전해 1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25가 됐다.(자료사진=김하성)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율이 얼마라고? 소토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슬로우볼]
- 작년과 같지 않건만..LAA, ‘오타니의 역설’ 피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30홈런 타자’였는데..커리어하이 후 끝없이 추락하는 수자[슬로우볼]
- ‘우리도 왔다’ 5월 ML 합류한 특급 야수 유망주들[슬로우볼]
- ‘20년 불명예’ 시애틀의 운명, 두 외야수가 바꿀 수 있을까[슬로우볼]
- 217M 투자했는데 효과가..속상한 초반 보내는 DET[슬로우볼]
- 화려하게 데뷔했지만..‘롱런’하지 못하고 떠난 조 패닉[슬로우볼]
- ‘기회의 땅’ 밟았지만..다시 시련 맞이한 크리스 패댁[슬로우볼]
- 성공적으로 데뷔했지만..‘633억 투수’에 밀린 최고 유망주의 미래는?[슬로우볼]
- 이젠 벤치도 아닌 마이너리그로..비지오의 끝없는 추락[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