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위즈, '호국보훈의 달' 맞아 밀리터리 유니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오는 3일(금)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 경기에서 밀리터리 유니폼을 선보인다.
kt는 우리나라의 평화와 안전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 및 참전 용사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매년 6월 홈 경기에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다.
한편 kt 선수단은 6월 홈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에 밀리터리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kt 위즈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오는 3일(금)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 경기에서 밀리터리 유니폼을 선보인다.
kt는 우리나라의 평화와 안전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 및 참전 용사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매년 6월 홈 경기에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다. 이번 시즌 출시되는 밀리터리 유니폼과 모자는 기존 국방 문양을 밝게 톤 업(tone up)했으며 유니폼 양옆에 건곤감리 문양을 배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6월 2일 오전 11시부터 kt그룹 대표 커머스 플랫폼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kt알파 쇼핑(전 K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첫선을 보이며, 3일부터 위즈파크 MD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ktwizstore.co.kr)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유니폼 10만 9천 9백 원, 모자는 3만 2천 원이다.
한편 kt 선수단은 6월 홈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에 밀리터리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