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6월 소집해제 직후 '평화콘서트·드림콘서트 트롯' 무대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이 6월 팬들과 만나다.
5월 3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김호중은 오는 6월 11일 오후 8시 철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평화콘서트'에 이어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호중이 6월 팬들과 만나다.
5월 3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김호중은 오는 6월 11일 오후 8시 철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평화콘서트’에 이어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을 확정했다.
앞서 김호중은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논의 중임을 밝혀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았다.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호중이 출연을 공식화한 가운데,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대체불가 보이스로 무대를 장악할 전망이다.
6월 9일 소집 해제 이후 곧바로 ‘평화콘서트’와 ‘드림콘서트 트롯’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는 김호중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신곡 발매를 비롯해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군백기임에도 불구, 팬카페 회원수 12만 명을 돌파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김호중은 7월 이탈리아를 방문해 유명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 색다른 컬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임신 쉽지 않지만 시험관까진 하고싶지 않다”(떡볶이집)
- 서혜진 본부장, TV조선 떠나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 無”[공식입장]
- 41㎏ 이솔이→섭식장애 고은아, 극과극 다이어트 온도차 [이슈와치]
- ‘임창정♥’ 서하얀 “셋째아들, 친모와 살며 왔다 갔다 해” (동상이몽2)
- “코 아니고 눈만” 손담비 과거사진 공개, 김숙 “난 심령사진” (너는 내운명)[결정적장면]
- 손태영, ♥권상우 홀린 과거사진 속 여신자태 “진짜 예뻤다”
- 이현이, 똑 닮은 검사 남동생 공개 ‘고대 로스쿨 출신’ (동상이몽2)
- 김정민 “첫째 둘째 子 프로 축구선수 꿈꿔, 셋째는 야구 전향”(피는못속여)
-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설 후 더욱 앙상해진 근황‥패션감각은 여전
- 제니, 뷔와 열애설 후 첫 일상셀카‥턱 괴고 누구 생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