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터키 팬들 만났다..K팝 콘서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터키 팬들을 만났다.
미래소년은 지난 28일(이하 현지시간) 터키 앙카라의 최대 규모 공연장 앙카라 콩그레지움에서 'K-POP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미래소년 이준혁과 박시영은 '2022 K-POP 월드 페스티벌 인 터키'의 심사위원을 맡아, 현지 K-POP 팬들의 커버 무대를 직접 심사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소년은 지난 28일(이하 현지시간) 터키 앙카라의 최대 규모 공연장 앙카라 콩그레지움에서 ‘K-POP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터 수교 65주년을 맞아 주터키한국문화원과 한국관광공사 이스탄불지사가 공동으로 개최한 공연이다.
미래소년은 데뷔곡 'KILLA’로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뽐내며 등장했고 이에 터키 팬들은 함성과 박수를 보냈다. 이어 2집 타이틀곡 'Splash' 외에도 '비밀', ' Marvelous' 등 다채로운 무대로 공연장에 열기를 더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터키 팬들을 위해 ‘Favorite', 'Déjà vu', ' I NEED U', ‘Butter' 등 다채로운 커버 무대로 볼거리를 더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갔다. 특히,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재등장한 미래소년은 '1Thing'과 'Bang-Up'을 마지막으로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무대를 마친 미래소년은 “좋은 기회로 터키에서 공연도 하고 해외 팬들도 만나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런 기회가 다시 생긴다면 언제든지 달려올 준비가 되어있다.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고 다시 만나고 싶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미래소년 이준혁과 박시영은 ‘2022 K-POP 월드 페스티벌 인 터키’의 심사위원을 맡아, 현지 K-POP 팬들의 커버 무대를 직접 심사를 진행했다. 멤버들은 현지의 열띤 K-POP 열기에 박수를 보냈다.
지난 29일 미래소년은 사전에 신청한 팬들을 대상으로 우리말 강좌를 열고 일일 선생님으로 변신해 Z세대 유행어 및 한국어 단어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 문화를 알리는 시간을 가진 후 팬사인회를 통해 현지 팬들과 가깝게 소통했다.
‘신인상 3관왕’ 달성의 영예를 안은 미래소년은 지난 4월 첫 번째 국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첫 일본 팬미팅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또한, 위버스 멤버십 및 디어유 버블 등을 오픈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이하늬, 다 드러낸 D라인…거침없는 임신부 패션 [DA★]
- 돈스파이크 남매 출격→동업자 갈등 (호적메이트)
- 임수향, 신동욱과 이별 후 조산 위기 (‘우리는 오늘부터’)
- “소란 죄송”, ‘마녀는 살아있다’ 주민과 마찰 논란 [종합]
- 김병현, 237억 아직도? 거짓말 하려다 덜미 (‘당나귀귀’)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