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라떼계 살아있는 역사..'라떼9' 게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찐 라떼 세대' 배우 김영옥이 개그맨 김구라를 쥐락펴락하며, 생생한 라떼 시절 이야기를 들려준다.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20분 채널S와 더라이프에서 방송하는 '김구라의 라떼9(라떼구)' 7회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김영옥이 출연한다.
한편, 김영옥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는 '김구라의 라떼9' 7회에서는 '먼나라 이웃나라-우리는 깐부잖아'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찐 라떼 세대' 배우 김영옥이 개그맨 김구라를 쥐락펴락하며, 생생한 라떼 시절 이야기를 들려준다.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20분 채널S와 더라이프에서 방송하는 '김구라의 라떼9(라떼구)' 7회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김영옥이 출연한다.
이날 김구라는 "진정한 라떼 손님을 모셨다"며 대한민국 최고령 현역 배우인 김영옥을 소개한다.
김구라는 "선생님께서 저를 예뻐해 주신다"며 친분을 과시하고, 이에 김영옥은 "라떼구를 미리 보고 왔는데 혼자 다 해내는 것이 대단하다"며 칭찬했다. 뒤이어 김구라는 "김영옥이 늦둥이를 봤다고 금 두 돈을 선물해주셨다"는 미담을 깜짝 방출했다.
잠시 후, 김영옥은 '라떼구'보다 더 예리한 '리얼 라떼'의 위엄을 드러냈다. 김구라가 "김영옥이 한국 최초의 TV 방송국 HLZK_TV로 데뷔했다"고 설명하자마자 김영옥은 "HLKZ다 ZK가 아니다"라며 정정해 김구라의 진땀을 뺐다.
김구라는 "MZ 손님들과 이야기를 하면 그렇구나하고 넘어가는데 제가 얘기한 걸 정정해주시는 걸 보니 역시 라떼계의 살아있는 역사시다"며 감탄했다.
뒤이어 한국 최초의 TV 방송국인 'HLKZ_TV'의 옛 자료화면을 보던 김영옥은 "저때 참 열악했다"며 모든 방송을 '라이브'로 했던 그 시절 '생방송 썰'을 들려준다. "틀리거나 말거나 그냥 가는 거다 소품도 잘못 갖다 놓고 카메라도 서로 찍고 별 실수가 다 나갔었다"는 김영옥의 생생한 경험담에 김구라는 귀를 쫑긋 세웠다.
한편, 김영옥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는 '김구라의 라떼9' 7회에서는 '먼나라 이웃나라-우리는 깐부잖아'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