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남 국힘 수원시장 후보 "염태영, 어느 부분이 사실과 다른지 즉각 답변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 후보는 "염태영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선거캠프 총괄선대위원장이 국민의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측의 영흥공원 개발 의혹 제기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한데 이어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측에서 염 전 시장에 어느 부분이 허위사실인지 즉각 답변할 것"을 요구했다.
다음 중 어느 부분이 사실과 다른지 대답하기 바랍니다.
위 내용 중 사실과 어떤 부분이 다른지 염태영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선거캠프 총괄선대위원장은 즉각 답변하기 바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김용남 국민의 힘 수원시장 후보는 30일 염태영 전 시장에게 영흥공원 개발의혹과 관련 어느부분이 허위사실인지 밝혀달라고 입장문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염태영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선거캠프 총괄선대위원장이 국민의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측의 영흥공원 개발 의혹 제기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한데 이어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측에서 염 전 시장에 어느 부분이 허위사실인지 즉각 답변할 것”을 요구했다.
■김용남 후보 측에서 염태영 총괄선대위원장에게 보면 질문지 전문〉
다음 중 어느 부분이 사실과 다른지 대답하기 바랍니다.
영흥공원 푸르지오 아파트는 기존 공원 부지로 지정되었던 땅이 아파트 부지로 변경되었다. 이 건 전에 이러한 사업이 진행된 예가 있었는가?
2. 이 사업으로 인한 개발 이익이 수천억원에 이르는 것이 사실이 아닌가?
3. 이 사업의 개발사인 주식회사 천년수원은 고모 명예회장이 사실상 장악하고 있고, 대표이사는 위 고회장의 오래된 동업자이고, 그 회장의 아들이 등기이사로 있지 아니한가?
4. 위 고회장은 염태영 전 수원시장의 고등학교 동창인 친구가 아닌가?
5. 이 사업의 허가를 내준 사람은 염태영 전 시장이지 아니한가?
6. 평당 1,200여만원대로 예정되었던 분양가를 평당 1,890만원으로 상향하여 고분양가를 승인하여 준 사실이 있지 아니한가?
위 내용 중 사실과 어떤 부분이 다른지 염태영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선거캠프 총괄선대위원장은 즉각 답변하기 바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 벌린채 그대로" 여고 급식서 잘린 개구리 사체 '발칵'
- “정우성·이정재, 1000억원 잭팟 없던 일로” 어쩌다 이런일이
- 손예진·조윤희 안목있네…우국원의 그림 23배 폭등, ‘3억’ 낙찰
- 박성광 '애로부부 불륜 개그맨' 불똥…"친한 사이 아니야, 억측 황당"
- ‘그대가 조국’ 포털 평점 9.92 상영작 1위…‘기생충’보다 높다
- 고영욱·정준영 이어…'성범죄자' 승리, 인스타 800만 계정 폭파됐다
- “초4딸 성추행 19층 노인, 풀려나더니 결국 마주쳤다” 아빠 분노
- 김건희 여사 운동화, 디올 143만원? ‘나들이 신발’ 관심 폭주
- “수십억원 이병헌에 쏟아붓더니” ‘만원’짜리 책방, 놀라운 일이?
- “아이유 노래 듣고 싶어서”...브로커 감독, 이 장면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