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6월 1일 '세계우유의 날' 우유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다음달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황현주 홈플러스 신선가공팀 바이어는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양질의 우유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우유소비 촉진을 통해 소비자와 낙농업계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홈플러스는 다음달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세계 우유의 날은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우유의 가치를 알리고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2001년 선포했다. 홈플러스는 이를 기념한 할인 행사를 통해 위축된 우유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동시에 최근 장바구니 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쇼킹 특가’로 다음달 1일 하루 동안 서울우유(1ℓ), 매일 소화가잘되는우유(930㎖), 파스퇴르 후레쉬우유 (900㎖) 등 흰 우유 50여종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10% 할인한다. 또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홈플러스가 엄선하여 선보이는 시그니처 PB 상품인 ‘홈플러스 시그니처1A우유(930㎖)’를 1980원에 제공한다.
황현주 홈플러스 신선가공팀 바이어는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양질의 우유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우유소비 촉진을 통해 소비자와 낙농업계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갱이" "XXX같은"…文사저 앞 시위, 욕설 난무했다
- 기관총·미사일 발사…이근, 우크라 전투 영상 공개
- "여고 급식 김치에 죽은 개구리가 누워있었다"…발칵
- 진중권 “이준석이 해외로 도피? 강용석, 말이되는 소릴 해야지”
- “한국 선수 최고령 우승인 것 아나요?” 질문에…지은희 “예스!”
- 문다혜씨 “트윗 올린 이유? 어느 자식이 부모 욕하는 걸 참나”
- 송영길 “서울시장 되면 文사저 앞 시위, 尹에 해결하라 하겠다”
- 용산 이전 후…대통령 경비단 "환경 악화, 피로 증가" 호소
- [궁즉답]팔도 비빔면 '이준호 포토카드', 사행성 논란 왜?
- 박지현 "文, 잠도 못 주무시는데...김건희는 집무실을 거실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