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 6월 한달간 호국보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나라사랑 정신을 기리고 그 희생에 감사와 추모의 마음을 담아 보훈대상자 확대 혜택과 '태극기를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립유공자 등 보훈대상자 전체로 확대
경주엑스포대공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나라사랑 정신을 기리고 그 희생에 감사와 추모의 마음을 담아 보훈대상자 확대 혜택과 ‘태극기를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그동안 국가유공자에게 제공하던 본인 및 동반 1인 무료입장 혜택을 6월 한 달 동안 △독립유공자 △참전유공자 △5・18민주유공자 △고엽제 후유(의)증 △특수임무 유공자 등 보훈대상자들에게 확대 적용키로 했다.
해당 보훈가족들은 대공원 입구 종합안내센터에 별도로 마련된 보훈가족 우대 창구를 이용하면, 입장에 편의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태극기를 보여주세요’ 이벤트는 입장권 구매 시 옷, 가방, 신발, 악세서 등에 부착된 태극기 및 태극기 페이스페인팅을 보여주면, 경북도민할인(대인 8,000원, 소인 6,000원)을 적용받을 수 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헌신하신 분들에 대한 숭고한 나라사랑의 정신을 기리고 예우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서 “앞으로도 호국영웅들의 희생을 잊지 않는 마음과 추모 분위기 조성에 함께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웅 기자 ksw@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태 "이재명 '김포공항' 경솔…그래도 거물급이라"
- 김건희 여사의 아슬한 '팬클럽 정치'
- "함께 해 영광" 인사 앞둔 검사들, 한동훈 '칭송 댓글' 뒷말
- 임창정 아내 서하얀 "셋째 아들, 친모와 함께 산다...마주친 적도 있어"
- 이재명 '김포 공항 이전' 고수... 불협화음만 커진 민주당
- 김승희 후보자 "'文 치매' 막말? 야당 의원으로서 한 말"
- 김승현 모친, 남편 도박 현장 목격에 실신…43년 만에 이혼할까 ('결혼지옥')
- 달걀 내용물에 빨간 점이... 먹어도 될까?
- 국민의힘, 우크라이나 위로 방문... 강용석 "이준석 출국금지해야"
- 선관위 "김은혜 재산 16억 축소 신고"... 선거일 모든 투표소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