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다음 달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다음 달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에 들어서는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별내택지개발지구 특별계획구역2상업 3·4·5BL에 지하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은 다음 달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에 들어서는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별내택지개발지구 특별계획구역2상업 3·4·5BL에 지하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조성된다.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 오피스텔 156실 규모로 각각 전용면적 59~92㎡, 전용 84㎡로 구성됐다.
GS건설은 교통이 편리한 점이 이 단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경춘선 별내역이 가깝고, 인근에 8호선 연장선도 개통 예정이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세종)~포천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등의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별내신도시가 자이 ‘브랜드타운’이 되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별내신도시에는 재작년 932가구 규모의 별내자이 더 스타 아파트, 오피스텔이 이미 공급된 상황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가 완공되면 자이 브랜드를 단 단지는 더 늘어나게 된다.
GS건설 관계자는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가 들어서는 곳은 별내 신도시에서도 풍부한 교통망과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로 평가된다”면서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
- [중견기업 해부] 1000억 먹고 빠진 스톤브릿지 ‘DS단석’ 1인자 차남 한승욱 회장...견제수단 부재
- [똑똑한 증여] 상속 후 2주택자 됐다면…기존 주택 먼저 팔아야 양도세 ‘0원’
- [사건 포커스] 전기자전거 배터리 화재 주의보… “과충전·열폭주 막아야”
- 알테오젠 1조 보유한 ‘수퍼 개미’ 형인우, 8월 증시 폭락 때 1400억어치 매도
- 청산가치 절반에도 못 미치는 SK증권 주가, 500원도 깨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