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내달 '밋앤그릿' 개최..3년 만에 팬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가 '밋앤그릿 위드 이미주(Meet & Greet with 이미주)'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31일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이미주는 전날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18일 오후 3시 강남 슈피겐홀에서 '밋앤그릿'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가 '밋앤그릿 위드 이미주(Meet & Greet with 이미주)'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31일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이미주는 전날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18일 오후 3시 강남 슈피겐홀에서 '밋앤그릿'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9년 8월 개최된 '러블리즈 콘서트 어웨이즈 2' 이후 3년 만에 팬들과 대면으로 만나는 자리다.
'밋앤그릿' 참가 신청은 온라인 응모를 통해 추첨제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일까지며, 당첨자는 6월 3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미주는 탁월한 예능감을 겸비한 엔터테이너로서 MBC '놀면 뭐하니?', Mnet '티엠아이 뉴스 쇼(TMI NEWS SHOW)', tvN '식스센스3'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