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는 내달 3일부터 서울 여의도의 현대백화점 '더 현대'에 팝업스토어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6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백화점 내 식품관에서 열리는 '모다모다 X 더 현대' 팝업 스토어는 모다모다 블랙 샴푸를 '전시' 형태로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체험의 행사로 제품의 콘셉트와 자연 갈변 원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는 내달 3일부터 서울 여의도의 현대백화점 ‘더 현대’에 팝업스토어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6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백화점 내 식품관에서 열리는 ‘모다모다 X 더 현대’ 팝업 스토어는 모다모다 블랙 샴푸를 ‘전시’ 형태로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체험의 행사로 제품의 콘셉트와 자연 갈변 원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모다모다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모다모다가 7년간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과일의 갈변 현상에서 착안, 천연 폴리페놀 성분 기반의 원료인 ‘블랙체인지 콤플렉스’와 산소가 만나 새치와 흰머리를 흑갈색으로 갈변시키는 상품으로 국내외에 큰 인기를 모았다.
모다모다의 배형진 대표는 “코로나가 끝나 가면서 그동안 침체됐던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소비자들이 많이 몰리고 있다”며 “향후 온-오프라인 믹스 마케팅을 강화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입체적인 브랜딩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이준석이 해외로 도피? 강용석, 말이되는 소릴 해야지”
- 문다혜씨 “트윗 올린 이유? 어느 자식이 부모 욕하는 걸 참나”
- "여고 급식 김치에 죽은 개구리가 누워있었다"…발칵
- 박지현 "文, 잠도 못 주무시는데...김건희는 집무실을 거실처럼"
- 용산 이전 후…대통령 경비단 "환경 악화, 피로 증가" 호소
- 삼성전자, 외국인이 돌아왔다…6만전자 탈출 신호?
- 송영길 “서울시장 되면 文사저 앞 시위, 尹에 해결하라 하겠다”
- “한국 선수 최고령 우승인 것 아나요?” 질문에…지은희 “예스!”
- [궁즉답]팔도 비빔면 '이준호 포토카드', 사행성 논란 왜?
- [생생확대경]멈추지 않는 S존 논란, 이젠 기술의 힘 빌릴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