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넷플릭스 '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는 '종이의 집'의 상징인 붉은 슈트와 하회탈 일러스트를 더한 색다른 매력으로 소장의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붉은 슈트·하회탈 가면 소장 가치 높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코카콜라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6월 한 달 간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250ml, 355ml 캔 제품과 500ml, 1.5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051900)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의 소비자 이벤트와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샘플링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초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말이 필요 없는 짜릿함을 전하는 ‘더할말제로(ZERO)’ 캠페인에 이어 더운 여름철 누구나 훔치고 싶은 짜릿함으로 일상을 더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세계적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K-콘텐츠와 코카콜라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과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2017년 공개돼 넷플릭스 역대 비영어권 TV 부문 시청 시간 순위 2위를 기록한 스페인판 ‘종이의 집’ 시리즈의 한국판 리메이크 작품으로 오는 6월 24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서울시장 되면 文사저 앞 시위, 尹에 해결하라 하겠다”
- 문다혜씨 “트윗 올린 이유? 어느 자식이 부모 욕하는 걸 참나”
- “한국 선수 최고령 우승인 것 아나요?” 질문에…지은희 “예스!”
- 박지현 "文, 잠도 못 주무시는데...김건희는 집무실을 거실처럼"
- 용산 이전 후…대통령 경비단 "환경 악화, 피로 증가" 호소
- 삼성전자, 외국인이 돌아왔다…6만전자 탈출 신호?
- 고등학교 급식서 죽은 개구리가…학교 측 "납품 중단→경위 파악"
- 강용석 "이준석 '해외도피설'도, 제때 출금 안하면 법무부 직무유기"
- [궁즉답]팔도 비빔면 '이준호 포토카드', 사행성 논란 왜?
- 개그맨 임성훈 "'애로부부' 90% 거짓말…채널A에 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