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요기요맥주·골든고비맥주 선봬.."사업 시너지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사업 시너지와 연계된 맥주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온라인 플랫폼 요기요와 오프라인 GS25를 연계하는 시너지 제고 상품이다.
골든고비맥주는 몽골 GS25 해외사업 전략과 연계된 시너지 제고 사례 상품이다.
한구종 GS25 음용기획팀 주류 상품기획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GS25의 차별화 맥주 2종은 GS25의 중요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사례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는 사업 시너지와 연계된 맥주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맥주는 요기요맥주와 골든고비맥주다. 요기요맥주는 GS리테일이 요기요 인수 작업을 완료함과 동시에 OB맥주와 함께 기획한 상품이다. 온라인 플랫폼 요기요와 오프라인 GS25를 연계하는 시너지 제고 상품이다.
요기요맥주는 소라치에이스홉과 캐스케이드홉이 쓰인 필스너 라거맥주다. 은은한 오렌지향과 꽃향이 요기요에서 주문하는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일부터 GS25에서 요기요맥주 4캔을 구매하면 GS25의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1억5000만원 상당 요기요 선물하기 상품권 등을 응모할 수 있다.
골든고비맥주는 몽골 GS25 해외사업 전략과 연계된 시너지 제고 사례 상품이다. 몽골 GS25를 전개하는 현지 재계 순위 2위 파트너사 숀콜라이 그룹이 생산해 몽골 내 맥주 점유율 약 90%를 차지하는 몽골 대표 맥주다.
GS25는 몽골 진출 1년만에 65개 점포를 전개 중이다. 골든고비 맥주의 독점 역수입은 몽골 현지 파트너사와 또 다른 시너지를 제고한 사례라는 설명이다.
한구종 GS25 음용기획팀 주류 상품기획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GS25의 차별화 맥주 2종은 GS25의 중요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사례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자재 無관세'… 원가부담 '확' 낮췄다
- 이재용-겔싱어 전격 회동…'차세대 메모리' 협력
- 네이버·카카오, '가상인간' 활용 보폭 넓힌다...기술 경쟁 치열
- 누가 '동물의왕' 갈기를 잘랐을까?...中 동물원 수사자 화제
- 법정 간 화상투약기…"규제샌드박스 가부 결정해달라"
- 원전 예타 이번 주 최종 결론…SMR·원전 해체 R&D 예산 '촉각'
- 형식적 ISP 한계 넘는다···'ISMP' 제도화
- 플랫폼 팔로우온 투자 활성화…안전 선호 분위기 영향
- [르포]코로나 풀리자 '슈퍼 엔저'…명동 환전소 가 보니 엔화 "품귀"
- [단독]신세계쇼핑, 황금채널 진입…LG헬로비전 8번 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