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솔로 데뷔곡은 '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곡 '팝!(POP!)'으로 올 여름 가요 대전에 합류한다.
나연은 다음 달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미니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을 발표하고 트와이스 멤버 중 첫 솔로로 출격한다.
나연이 야심 차게 준비한 솔로 데뷔 앨범은 다음 달 24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곡 '팝!(POP!)'으로 올 여름 가요 대전에 합류한다.
나연은 다음 달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미니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을 발표하고 트와이스 멤버 중 첫 솔로로 출격한다.
본격적인 솔로 데뷔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고 틱톡을 통해 타이틀곡 '팝!'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공개된 신곡 '팝!'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나연스러운' 음악색으로 K팝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신곡은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명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피처링한 '노 프라블럼', 원슈타인이 피처링한 '러브 카운트다운' 등 탄탄한 수록곡들도 나연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키운다. 특히 나연은 수록곡 '올 오어 낫띵'의 단독 작사 및 '러브 카운트다운'의 공동 작사를 맡아 보다 짙은 자신만의 음악색을 완성했다.
한편 나연의 새 앨범명 '아이엠 나연'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나연이 야심 차게 준비한 솔로 데뷔 앨범은 다음 달 24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산 앞둔 이하늬, 매력적인 D라인 '만삭 화보' 현장 공개
- 배우 김승현 부모, 황혼 이혼 위기... '결혼 지옥'에서 공개
- '애로부부' 배드 파더로 지목된 임성훈 "방송 90%는 거짓말"
- 전지현, 문화창고 떠날까…"6월 계약 만료, 논의 중"
- 홍성흔 '게임 중독 치료 필요' 진단... 아내 김정임 눈물 ('살림남2')
- '브로커' 주역들, 금의환향…송강호 "영화 팬들에게 감사"
- 박군♥한영, 세련된 신혼집 공개 "쾌적한 재택근무 환경"
- 이수근 "키 작아서 장모님이 싫어했다"...결혼 승낙 받은 비결 고백
- 칸 영화제 빛낸 스타들, 뭘 입었을까
- 라늬, 신곡 '꽃사랑' 공개...중독성 강한 세미 트로트 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