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Blue&Grey', 빙상 위 예술 등장 "예술성·음악성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의 자작곡 '블루 앤 그레이'(Blue&Grey)가 빙상 위의 예술로 등장하며 음악성과 예술성에 관심이 쏠렸다.
5일 일본의 피겨 스케이팅 아이스댄스 선수 코마츠바라 미사토(小松原美里)가 공식 트위터 계정에 파트너이자 남편인 팀 콜레토(Tim Koleto)와 함께 '블루 앤 그레이'에 맞춰 연습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일본의 피겨 스케이팅 아이스댄스 선수 코마츠바라 미사토(小松原美里)가 공식 트위터 계정에 파트너이자 남편인 팀 콜레토(Tim Koleto)와 함께 '블루 앤 그레이'에 맞춰 연습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코마츠바라는 ISU 주니어 그랑프리 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일본 선수권 4년 연속 우승, NHK 트로피 대회 2년 연속 우승을 거두고 팀 콜레토와 함께 2022 동계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을 거둔 유명한 선수다.
코마츠바라와 팀 콜레토는 '블루 앤 그레이'의 서정적이고 깊이 있는 멜로디에 맞춰 우아하고 유려한 춤선을 살려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무대를 완성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루 앤 그레이'는 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보컬 가이드까지 참여한 'BE' 앨범 수록곡으로 뷔 특유의 감성 보컬이 시적인 가사와 멜로디라인과 어우러져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선사했다.
'블루 앤 그레이'의 이런 음악적 배경을 두고 미국 타임(TIME)은 "가장 시적이고 감성적인 트랙", 영국 음악전문지 'NME'는 "깊은 구원의 서사를 담고 있다"며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곡이라고 평가했다.
'블루 앤 그레이'는 BE 앨범 발매 첫 주 미국 빌보드 '핫 100'차트에서 13위에 올라 수록곡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고 디지털 송 세일즈, 월드디지털 송 세일즈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 '경찰이..' '이솔이♥' 박성광 불륜 개그맨 관계 해명
☞ '제니랑 사귄다고?' 뷔 닮은꼴 男 모델, 루머 해명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불륜 개그맨? 충격- 스타뉴스
- '성범죄자' 승리, 고영욱·정준영이어 인스타그램 퇴출- 스타뉴스
- 이서진, 美여배우에게 인종차별 당했다?-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스타뉴스
- "경찰이.." '이솔이♥' 박성광 불륜 개그맨 관계 해명- 스타뉴스
- '제니랑 사귄다고?' 뷔 닮은꼴 男 모델, 루머 해명-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