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투데이배 MZ 스크린 골프대회', 월례대회로 치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시즌 '생활체육투데이배 MZ 스크린 골프대회' 세 번째 대회가 열린다.
생활체육 전문매체인 '생활체육투데이'(대표 정재윤)는 지난 28일, "경기도 광주시 역동로 'MZ 스크린골프'에서 스크린 골프대회를 매달 개최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생활체육투데이가 주최하고 MZ 스크린골프에서 주관하는 이 대회는 운정한방병원 등 12개 업체가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2022 시즌 '생활체육투데이배 MZ 스크린 골프대회' 세 번째 대회가 열린다. 1, 2회 대회는 지난 10일 경기도 시흥시 목감베스트점 1호 대회, 27일 서울 강동구 CJ 스크린골프 강동에서 열렸다.
생활체육 전문매체인 '생활체육투데이'(대표 정재윤)는 지난 28일, "경기도 광주시 역동로 ‘MZ 스크린골프’에서 스크린 골프대회를 매달 개최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6월부터 11월까지 월례회로 치르며 연말에는 우승자와 메달리스트 등이 출전하는 왕중왕전을 개최한다. 왕중왕전 우승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힐링사랑 건강침대(돌침대)를 제공한다.
생활체육투데이가 주최하고 MZ 스크린골프에서 주관하는 이 대회는 운정한방병원 등 12개 업체가 후원한다. 총 5,000만 원 어치의 상품이 걸린 이 대회는 MZ 스크린골프 이용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성적 집계는 매월 MZ 스크린골프에서 지정한 3개 스크린 골프코스에서 각각 3차례 이상 라운딩한 베스트 스코어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상은 남녀 메달리스트, 신페리오 방식의 우승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행운상, 베스트드레서 등을 수여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