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첫 R&B 미니앨범 프리뷰 티저 깜짝 공개 "낭만에 대한 메시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첫 R&B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프리뷰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하이어뮤직은 5월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6월 초 발매 예정인 빅나티의 첫 번째 R&B 미니앨범 프리뷰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를 통해 빅나티의 첫 R&B 미니앨범은 낭만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추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래퍼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첫 R&B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프리뷰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하이어뮤직은 5월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6월 초 발매 예정인 빅나티의 첫 번째 R&B 미니앨범 프리뷰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40초가량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검정 페도라 모자를 쓰고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빅나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마지막에는 ‘낭만이라고 부르기로 하였다.’라는 텍스트와 함께 촛불이 꺼지면서 필름 형식으로 다양한 장면들이 사진으로 스쳐 지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빅나티의 첫 R&B 미니앨범은 낭만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추측된다.
이번 앨범은 빅나티가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탄탄한 스토리텔링 구성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갖춘 R&B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선공개곡 '정이라고 하자 (Feat. 10CM)'는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 힙합/R&B씬 아티스트로서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인정받기도 했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예상 못한’ 송강호가 송강호로 쓴 ‘칸 100% 수상’
-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설 후 더욱 앙상해진 근황‥패션감각은 여전
- 제니, 뷔와 열애설 후 첫 일상셀카‥턱 괴고 누구 생각 중?
- “마음에 사랑밖에” 손석구, 금주 암시 김지원과 해피엔딩(나의 해방일지)[어제TV]
- “내 아이를 낳아줘” 김우빈, 한지민과 결혼? 상견례 예고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우리들의 블루스’ 김혜자 피 토했다, 이정은 암투병 눈치 채나
- 이하나, 故 이얼 추모 “다음 생에도 멋진 배우로 뵙길”
- 장윤정 “무명시절 라면 1봉 3일 먹고 영양실조, 배고파 죽겠다 생각도”(당나귀 귀)
- 지석진, 황석정 학력 의심 “서울대 어떻게 나와”(런닝맨)
- 고두심 “한지민과 결혼하는 남자=복권 당첨‥너무 예뻐”(고두심이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