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아카데미 6월 5개 과정

박기람 땅집고 기자 2022. 5. 31. 0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비 건축주와 건물주 등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 실전형 건축·부동산 강의를 제공해 온 땅집고 아카데미가 이달에 5개 과정을 운영한다.

2017년 개설한 이후 1000명 이상이 수강한 스테디셀러 과정인 ‘건축주대학’을 비롯해 ▲물류 부동산 개발 실전과정 ▲미술품 트렌드와 시장분석 ▲기업세무조사 트렌드와 대응전략 ▲중소형빌딩 자산운영관리 설루션 등이다.

이달에 7기째를 맞는 물류 부동산 개발 실전과정은 물류 부동산 시장 트렌드와 개발에 필수적인 실전 지식, 노하우를 배우고 해당 분야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구축할 수 있는 전문 교육이다. 강의는 총 8회로 진행하며 물류 개발에 관한 모든 부분을 다룬다. 6기까지 매 과정이 조기 마감할 만큼 인기가 높다.

미술품 트렌드와 시장분석(4기) 과정은 최근 관심이 크게 높아진 미술품 투자 기본 지식과 시장 트렌드, 작품 고르는 법 등을 알려주는 전문 강좌다. 이론 강의 4회와 현장 전시 투어 1회를 포함해 총 5회로 진행한다.

기업 세무조사 트렌드와 대응전략은 원데이 특강이다. 개인·법인 사업자가 세무조사 과정에서 억울한 일을 당하지 않도록 국세청 출신을 포함한 베테랑 세무사들이 실전형 세무조사 대응 노하우를 공개한다.

중소형빌딩 자산운영관리 설루션 4기 과정에서는 고금리 시대 빌딩 운영에 앞서 반드시 알아야 할 빌딩 시장 트렌드, 지역별 시장·매물 분석, 공실 없는 빌딩 운영 노하우 등을 알려준다.

강의별로 자세한 강의 일정과 수강료, 사전등록 할인 혜택은 땅집고 멤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