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세♥35세 부부에 서장훈X이수근 "부녀관계 아니었냐" 깜짝 ('물어보살')[종합]

이우주 2022. 5. 30. 23: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어보살' 31살 나이차 부부에 보살들이 당황했다.

30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31살 나이차 부부가 출연했다.

보살들은 "아버지랑 딸로 생각했는데 혹시"라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고 여자는 "생각하시는 거 맞다. 우리 부부다"라고 밝혀 두 사람을 당황하게 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한지 2년 된 부부.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물어보살' 31살 나이차 부부에 보살들이 당황했다.

30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31살 나이차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마지막 의뢰인은 66세 남자와 35세 여자였다. 두 사람의 소개를 듣던 보살들은 두 사람이 성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여자의 직업은 무속인. 보살들은 "아버지랑 딸로 생각했는데 혹시"라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고 여자는 "생각하시는 거 맞다. 우리 부부다"라고 밝혀 두 사람을 당황하게 했다.

남편은 주변에서 바라보는 시선이 고민이라고 털어놨고, 아내는 "저희 부모님보다 남편이 더 나이가 많다"고 밝혔다. 특히 아내가 동안이라는 말에 아내는 "새치가 많아 보이게 염색을 안 하고 다닌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한지 2년 된 부부. 두 사람은 7개월 된 아이도 두고 있다. 아내는 러브스토리에 대해 "무속인이 되기 전에 저희 집 생활이 많이 힘들어져서 제가 해외 유학을 포기하고 돌아왔다. 일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뭔가를 배우려고 미용사 자격증 학원을 등록했다. 그때 아기 아빠는 마사지 가게 운영을 위해 직원을 뽑으러 와서 제가 거기서 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내는 "그때 신병 때문에 몸이 진짜 많이 아픈 상황에 아기 아빠가 정말 많이 챙겨줬다. 마사지 가게는 망했는데 제가 몸이 너무 많이 아파서 무속인이 돼야 하는 상황이었다. 아버지가 호적을 파라고 하더라.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는 상황에 아기 아빠가 힘든 상황에 카드 4장을 주면서 이걸로 살 길을 만들어보라더라"라고 밝혔다.

이후 일이 잘 풀리자 아내는 남편의 노모까지 모시며 은혜를 갚았다고. 아내는 "마음이 쓰였던 게 제가 이 길을 가면서 지리산이고 바다고 갈 곳이 많은데 교통사고 트라우마가 심하다. 남이 운전하는 차를 못 타는데 아기 아빠가 그런 부분을 다 도맡아서 해준다"고 남편을 자랑스러워했다.

그러나 남편은 주변 시선 때문에 많이 위축된 상황이다. 이에 이수근은 "나도 우리 아내한테 사람들이 딸이 많이 컸다고 한다. 그냥 웃어 넘겨라. 하나하나 설명하면 밥맛 뚝 떨어진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아이가 문제였다. 부부는 아이가 커가면서 상처를 받지 않을까 고민하고 있었다. 이수근은 "그런 집안의 아들로 자란 게 나다. 학교에 엄마 직업 무속인이라고 쓰면 불려가고 그랬다. 그래도 지금은 하나의 직업으로 인정 받는 시대다. 뭘 그런 걸 걱정하냐"고 용기를 줬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강민경 “이해리와 홀라당 벗고 있는데 이상한 男 쫓아왔다” 소름 돋는 일화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강남 “상견례 때 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러..팅팅 부었다”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