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간섭에 분노 폭발 "알아서 한다고"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형제 아빠' 임창정이 생애 첫 '6부자 놀이공원'에 도전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이 오형제를 데리고 놀이공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과연 임창정과 오형제는 무사히 놀이공원에 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허나 해방감도 잠시, 서하얀은 임창정과 오형제가 없는 고요한 집이 어색한 듯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형제 아빠’ 임창정이 생애 첫 ‘6부자 놀이공원’에 도전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이 오형제를 데리고 놀이공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임창정은 아내 서하얀에게 ‘자유의 날’을 선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달, 두 아들과의 소원 내기 골프 대결에서 간발의 차이로 패배한 임창정은 결국 다섯 아들과 ‘놀이공원 벌칙’을 수행하기로 한 것.
임창정은 서하얀에게 “아무것도 하지 말고 쉬어라”라며 큰소리를 치고 자신 있게 도시락 준비에 나섰다. 하지만 ‘요식업 대가’ 임창정도 먹성 좋은 오형제의 대용량 요리 앞에서는 속수무책이었고, 급기야 요리 재료를 태우는 등 실수를 연발해 진땀을 뺐다.
이에 보다 못한 서하얀은 “이래서 놀이공원 갈 수 있겠어?”라며 불신 가득한 간섭을 늘어놓았다. 결국 임창정도 “내가 알아서 한다고”라고 소리치며 갈등이 폭발하고 말았다. 과연 임창정과 오형제는 무사히 놀이공원에 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임창정의 아들들이 ‘국보급 가수’ 아빠를 쏙 빼닮은 끼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셋째 아들은 ‘임창정 붕어빵’다운 음색과 가창력으로 SNS를 뜨겁게 강타한 바 있는데. 이에 질세라 다른 형제들 역시 임창정의 춤선을 완벽하게 ‘복붙’한 댄스 실력을 뽐냈다. 아이들의 멈출 줄 모르는 무아지경 끼 발산에 스튜디오에서도 감탄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하얀은 결혼 6년 만에 처음으로 꿈에 그리던 육아 탈출에 성공했다. 허나 해방감도 잠시, 서하얀은 임창정과 오형제가 없는 고요한 집이 어색한 듯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어떻게 쉬어야 하지?”라며 자유를 즐기지 못하는 서하얀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도 탄식이 터져 나왔다.
그러나 잠시 후, 누군가와 통화를 마친 서하얀은 무언가 결심한 듯 화려한 변신을 감행, 비장하게 외출에 나섰다. 파격 변신을 마친 서하얀이 야심 차게 향한 곳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승리, 1년6개월 실형 확정..전역후 민간교도소行
- 제시, 핑크 탱크톱 입고 볼륨감 자랑
- (여자)아이들 미연, 우아한 블랙 드레스 자태
- 김도연, 빛나는 미모+우아한 분위기
- 유이, 늘씬한 몸매+싱그러운 미소 가득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