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이면"..7년 연속 KS 사령탑 미니 사인회, 심기 건드린 유니폼 주인공은? [창원 비하인드]

이종서 2022. 5. 30. 2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 이영하잖아."

김 감독은 '종신 두산'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응원 카드를 비롯해 야구공, 유니폼 등을 받아 사인을 했다.

아쉬웠던 경기 후 이영하 유니폼을 마주한 김 감독은 "이영하 안 좋아한다"고 특유의 농담을 곁들이며 웃었다.

김 감독 뿐 아니라 허경민 안재석 조수행 등 두산 선수들은 더그아웃을 오가면서 팬들에게 잠깐이나마 사인을 하며 창원까지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형 두산 감독. 창원=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창원=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아, 이영하잖아."

두산 베어스와 NC 다이노스가 맞붙은 29일 창원NC파크. 경기 전 더그아웃에서 취재진과 인터뷰를 마친 김태형 두산 감독은 감독실로 들어가기 전 발걸음을 멈췄다.

두산을 응원하기 위해 창원NC파크를 방문한 팬들은 김 감독에게 사인 요청을 했다.

KBO리그 최초 7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과 2015년 한국시리즈 우승, 2016년, 2019년 통합 우승을 이끈 만큼, 김 감독의 인기는 구단 선수들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을 정도로 많은 편이다.

지난 17일 잠실 SSG 랜더스전을 앞두고는 김 감독을 응원하는 커피차까지 오면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김 감독은 '종신 두산'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응원 카드를 비롯해 야구공, 유니폼 등을 받아 사인을 했다.

이영하 유니폼에 사인하는 김 감독. 창원=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미니 사인회'가 열린 가운데 김 감독의 심기를 불편(?)하게 한 유니폼이 있었다. 하루 전 등판했던 이영하의 이름이 마킹된 유니폼.

이영하는 28일 경기에서 5이닝 동안 안타 11개와 볼넷 3개를 허용하며 3실점(2자책)을 했다.

김 감독은 "이영하의 투구 내용이 좋은 편은 아니었다. 선두타자가 계속해서 나갔고, 제구도 아쉬웠다"고 지적했다. 두산은 0대5로 패배했다.

아쉬웠던 경기 후 이영하 유니폼을 마주한 김 감독은 "이영하 안 좋아한다"고 특유의 농담을 곁들이며 웃었다.

짓궂은 농담에 유니폼을 건넨 팬은 "죄송하다"고 이야기했고, 김 감독은 다시 한 번 너털웃음을 지은 뒤 큼지막하게 사인을 했다.

경기 개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김 감독은 팬들의 사인 요청에 한동안 더그아웃 입구에 서서 사인을 한 뒤에야 자리를 떴다.

김 감독 뿐 아니라 허경민 안재석 조수행 등 두산 선수들은 더그아웃을 오가면서 팬들에게 잠깐이나마 사인을 하며 창원까지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팬서비스를 확실하게 받은 두산팬들은 응원으로 보답했다.

기운을 받은 두산은 1대0으로 NC를 제압, 창원 원정 3연전을 위닝시리즈로 마쳤다.
창원=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강민경 “이해리와 홀라당 벗고 있는데 이상한 男 쫓아왔다” 소름 돋는 일화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강남 “상견례 때 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러..팅팅 부었다”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