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첫번째 더블싱글 'FaKE LoVE' 6월3일 발매

김현록 기자 2022. 5. 30. 1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준(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FaKE LoVE'가 베일을 벗는다.

30일 JUNE이 소속된 플래니스트는 "오는 6월 3일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FaKE LoVE'가 발매될 예정이다. 하루 하루 공개되는 JUNE의 티저와 추후 공개될 라이브 클립 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FaKE LoVE'는 6월 3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준 ‘FaKE LoVE’ 비주얼 필름. 제공|플래니스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싱어송라이터 준(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FaKE LoVE’가 베일을 벗는다.

30일 JUNE이 소속된 플래니스트는 “오는 6월 3일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FaKE LoVE’가 발매될 예정이다. 하루 하루 공개되는 JUNE의 티저와 추후 공개될 라이브 클립 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9일 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더블 싱글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주얼 필름(JUNE l 'FaKE LoVE' VISUAL FILM - YouTube)이 공개됐다.

비주얼 필름에는 ‘whether it's true love or fake love, whether it's obsession or anger, Everything comes from love(진짜 사랑이든 가짜 사랑이든, 집착이든 노여움이든, 모든건 사랑에서 비롯되니까.)’라는 자막과 태양을 등지고 어디론가 걸어가는 JUNE의 모습이 담겼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이번 더블 싱글의 콘셉트를 담은 감각적인 영상이 기대를 더한다.

JUNE은 지난 4월 이번 더블 싱글에 앞서 직접 작사 작곡한 '론니(Lonely)'를 깜짝 선 공개하며 가능성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이번 더블 싱글도 작사, 작곡 등 모든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프로 스노보더로, 국가대표로도 활약했던 그의 '뉴페이스 싱어송라이터'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JUNE의 첫 번째 더블 싱글 ‘FaKE LoVE’는 6월 3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