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유' 유재석, 라이브 비하인드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유' 유재석이 촬영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30일 카카오TV 오리지널 '플레이유' 측은 유재석의 라이브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라이브 중 핫핑크 컬러의 장발 가발을 뒤집어쓴 채, 마치 게임 캐릭터같은 모습을 보여주거나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현장 스태프에게 다가가 가발을 씌워주고 있다.
'플레이유'는 시청자들이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유재석을 '플레이'하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플레이유' 유재석이 촬영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30일 카카오TV 오리지널 '플레이유' 측은 유재석의 라이브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유재석의 웃음 가득한 생동감 넘치는 표정들이 담겨있다. 유재석은 라이브 중 핫핑크 컬러의 장발 가발을 뒤집어쓴 채, 마치 게임 캐릭터같은 모습을 보여주거나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현장 스태프에게 다가가 가발을 씌워주고 있다.
또한 유재석은 온갖 미션을 수행하는 중에도 가발을 벗지 않고 발랄한 비주얼을 유지하면서도, 제작진과의 줄다리기 한판에서 강철 체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이 미션에 한껏 몰입한 진지 모드와 기상천외 활약도 포착됐다. 고상하고 우아한 표정으로 목장갑을 낀 채, 언밸런스한 모습으로 악기를 연주하는가 하면, 라이브 현장에서 의문의 아이템을 발견하고는 고민에 빠지는 등 미션에 한껏 몰입하고 있다.
'플레이유'는 시청자들이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유재석을 '플레이'하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시청자와 유재석이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새로운 콘셉트로, 매주 화요일 실시간 라이브가 진행된다.
'플레이유' 12번째 라이브는 31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