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이영은, 장항선에 결혼 반대 요청 "서하준 막아줘"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5. 30. 1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방송 캡처


‘비밀의 집’ 이영은이 장항선에게 결혼을 막아달라 부탁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는 장항선에게 강별과 서하준 결혼을 반대해달라 부탁하는 이영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안경선(윤복인) 사건의 증거를 들고 있는 남태희(강별)는 함숙진(이승연), 남태형(정헌)과 대립했다. 처음부터 함숙진이 자신과 우지환(서하준)의 결혼을 허락할 생각이 없다는 걸 알고 있던 남태희는 옷을 그에게 줄지 물었다.

이때 우지환이 들어오고 함숙진은 서둘러 옷을 가방에 넣어 닫아버렸다. 불렀냐 묻는 우지환에 남태희는 “내가 어머니랑 오빠 설득했어. 지금 막 허락하셨어, 우리 결혼”이라고 미소 지었다.

그 말에 우지환은 사실이냐 물었고 함숙진은 어쩔 수 없이 그렇다고 답했다. 그는 “하지만 지금은 아니야. 당장은 안 돼”라고 말했고 우지환은 그렇다면 오늘 아침에 한 기자회견을 번복하겠다고 받아쳤다.

나중에 시키겠다는 함숙진에 우지환은 더는 못 기다린다며 이 자리에서 확답을 달라고 압박했다. 사무실로 돌아온 우지환은 문 밖에서 남태희의 음성을 들었고 “옷이 뭔데 나한테 주겠다는 거지?”라며 고민에 빠졌다.

MBC 방송 캡처


설렁탕 집에는 허진호(안용준)에게 화재경보기가 일부러 울린 게 맞냐 묻는 백상구(박충선)가 있었다. 우지환은 이를 보고 뭐냐 물었고 백상구는 “그날 수상한 거라도 없었나 그래서 그러지”라고 둘러댔다.

그런 백상구를 잡은 우지환은 “이 식당 처음 열었을 때 아저씨 아니었으면 어림없었습니다. 그건 잊지 않겠습니다. 지난번 죄송했습니다. 다 주홍이(이영은)를 위해서였어요. 잘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백주홍은 우지환이 왜 그러냐 묻는 남흥식(장항선)에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없으나 남태희와의 결혼을 막아달라고 말렸다. 이를 떠올린 백주홍은 “그 엄청난 비밀을 어떻게 말할 수 있겠어요. 제발 오빠를 막아주세요”라고 중얼거렸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