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서 '헤어질 결심' 스크린 복귀

안병길 기자 2022. 5. 30.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이서.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정이서가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한다.

영화 ‘헤어질 결심’은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그린 영화.

극 중 정이서는 변사 사건을 맡아 수사하게되는 박해일과 고경표의 후배 형사 ‘유미지’로 분해 두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영화 ‘기생충’의젊은 피자집 사장 역을 통해 대중들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정이서는 이후 tvN ‘구미호뎐’, tvN ‘마인(Mine)’,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셋’, JTBC ‘설강화: snowdrop’까지 브라운관에서 쉴 틈 없는 활약을 이어왔다. 이어올해 초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최초 감염자 현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봉준호 감독에 이어 박찬욱 감독의 신작으로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를 앞둔 정이서. 두 거장 감독의 선택을 받은 그녀의 매력이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스크린을 통해 전세계 관객들에게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을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제75회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하며 4번째 칸 진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찬욱 감독의 신작 ‘헤어질 결심’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