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우마무스메' 6월 20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6월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경주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26일부터 진행한 우마무스메의 사전 예약 건수가 10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6월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경주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2월 일본에서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올 4월 기준 1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트위터 세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카카오게임즈는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감 높은 스토리 전개, 뛰어난 카툰 렌더링 그래픽, 자유로운 육성 전략 등을 우마무스메의 특징으로 꼽았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26일부터 진행한 우마무스메의 사전 예약 건수가 10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날부터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사전 등록에 들어간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민주당 29명의 반란...이재명 체포안 가결
- 이재명, ‘단식 승부수’ 걸었지만… ‘불체포특권 포기 번복’이 자충수 됐다
- 하노이에 등장한 ‘베트남판 롯데타운’… 롯데 DNA 모두 담았다
- WSJ “우크라戰이 바꾼 세계 방산지형, 최대 수혜국은 韓”
- 블랙핑크 제니·지수·리사 이적설... YG “확정된 바 없다”
- 현대차만큼 임금 올려준대도…기아 노조 “단호히 거부”
- 태양광부터 그린수소까지… 오만으로 가는 韓 기업
- 금리 6%인데 한달 이자 1300원… 찬밥 신세 ‘초단기적금’
- 태양광 빚투했다, 고금리에 연체 급증
- 윤승아♥김무열, 아들 100일 맞아 얼굴 첫 공개..통통 볼살 ‘누구 닮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