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복귀작 '이브' 첫방송 D-2..3분 하이라이트 공개

문지연 2022. 5. 30. 15: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브'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윤영미 극본, 박봉섭 연출)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멜로 복수극.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감고 있던 눈을 뜨며 물위에 뜬 꽃잎을 움켜쥐는 라엘(서예지 분)의 모습으로 시작돼 결연한 복수의 서막을 알린다.

이에 하이라이트 영상만으로도 압도적인 흡인력을 선사하는 '이브'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브'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윤영미 극본, 박봉섭 연출)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멜로 복수극. 배우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이 주연을 맡고 '드라마 스테이지 2020-블랙아웃',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봉섭 감독과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미녀의 탄생', '착한 마녀전' 등을 집필한 윤영미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이브'의 3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감고 있던 눈을 뜨며 물위에 뜬 꽃잎을 움켜쥐는 라엘(서예지 분)의 모습으로 시작돼 결연한 복수의 서막을 알린다. 이어 숨기는 게 뭐냐고 묻는 윤겸(박병은 분)의 대사와 함께, 라엘이 복수를 꿈꾸게 된 충격적인 과거의 단편이 펼쳐져 13년 전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윽고 라엘의 치명적인 유혹이 시작되고, 그녀가 설계한 복수의 판 위에서 뒤엉키기 시작한 윤겸, 소라(유선 분), 은평(이상엽 분)의 면면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윤겸은 모든 걸 다 가진 것처럼 보이는 자신의 결핍을 유일하게 알아보고 파고들어오는 라엘을 끊임없이 의심하면서도 빠져들고, 소라는 남편 윤겸에 대한 의심이 병적인 집착으로 변하며 교통사고를 낸 것도 모자라 라엘의 목을 압박하고 분노를 토해내 긴장감을 형성한다. 그런가 하면 은평은 라엘에게 윤겸의 정보를 넘긴 뒤 도움이 필요한 순간 자신을 떠올려 달라며 조력을 약속해 이들의 관계에 관심을 높인다.

더욱이 말미 '대한민국 0.1%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인생을 건 복수'라는 카피와 함께, 라엘은 도망칠 기회를 주겠다는 윤겸을 향해 "날 원하면 당신이 기어들어와. 주인은 내가 될 거야. 당신이 아니고"라고 단호하고 매서운 눈빛을 내비쳐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이에 치밀하게 설계된 라엘의 복수극과, 이와 함께 요동칠 네 사람의 인생에 관심이 증폭된다.

무엇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은 밀도 높은 열연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동시에 심장을 파고드는 강렬하고 치명적인 스토리와 숨막히는 텐션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이에 하이라이트 영상만으로도 압도적인 흡인력을 선사하는 '이브'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브'는 서예지의 복귀작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중. 다른 배우들의 열연이 티저를 통해 공개된 상황에서 '논란'으로 이어진 이슈들과 달리 서예지가 시청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는 오는 6월 1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레전드 야구선수의 민낯을 고발한다” 아내의 폭로..홍진경 “미친X” 분노 (애로부부)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개그맨 임모 씨, 애로부부 '배드파더' A씨 맞나…SNS계정 폐쇄
강남 “상견례 때 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러..팅팅 부었다”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