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부적 되길"..문수진, 오늘 첫 EP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문수진이 30일 오후 6시 첫 EP 'Lucky Charms!(럭키 참스!)'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Lucky Charms!'는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행운의 부적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Right Back(라이트 백)(Feat. 태버(Tabber))'을 비롯해 싱글로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눈동자'와 '멀어져가' 등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문수진이 30일 오후 6시 첫 EP ‘Lucky Charms!(럭키 참스!)’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Lucky Charms!’는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행운의 부적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Right Back(라이트 백)(Feat. 태버(Tabber))’을 비롯해 싱글로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눈동자’와 ‘멀어져가’ 등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Right Back’은 팝과 힙합의 매력을 오고 가는 얼터너티브 팝 트랙으로, 다른 곳만 바라보는 상대에게 기다리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문수진은 앨범에 수록된 모든 트랙의 작사, 작곡, 코러스 보컬에 직접 참여했다.
문수진의 첫 EP ‘Lucky Charms!’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박세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어이가 없네”…이재명 김포공항 이전 공약 실현 가능성 비판
- 조국에 이어 추미애도 “최민희는 아픈 새끼손가락 같은 동지”
- 박지원 “호남출신은 실력이 없냐고 질문해 주세요”…윤 정부 지역 안배 부족 지적
- IMF 빚더미→20년 연애·결혼 ‘서울의 달’ 김영배, 아내 공개
- 14:3→10:7 보수의 약진…‘진보교육감 독주시대’ 마감되나
- 손연재, 오는 8월 결혼…배우자는 9살 연상 일반인
- ‘전 세계서 가장 바쁜’ 김포공항 이전·통합 공약 논란
- 이재명 “제주관광 영향 없어” vs 이준석 “돈키호테 같은 소리”
- 文 전 대통령, 사저 앞 집회 보수단체 고소 검토…이낙연도 비판
- 오늘부터 소상공인에 최대 1천만원…정부 추경안 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