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낭만 보이스' 하현상, 오늘 새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현상이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를 발매한다.
새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는 별다를 것 없는 일상 속 순간의 아름다움을 하현상표 낭만과 보이스로 빚어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하현상이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를 발매한다.
새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는 별다를 것 없는 일상 속 순간의 아름다움을 하현상표 낭만과 보이스로 빚어낸 앨범이다. 하현상은 이번에도 역시 전곡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MAGIC’은 자유분방한 매력의 기타 리듬과 다채로운 밴드 사운드의 눈부신 어우러짐이 인상적인 업템포 팝 록 장르의 곡이다. 이 외 수록곡 ‘밤 산책’은 드림 팝 장르의 곡으로 ‘MAGIC’과는 또 다른 하현상의 몽환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후 6시 싱글 발매에 이어 7시에는 컴백 라이브 ‘사랑에 빠지는 순간’, 다음 날(31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IBE 파티룸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박세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어이가 없네”…이재명 김포공항 이전 공약 실현 가능성 비판
- 조국에 이어 추미애도 “최민희는 아픈 새끼손가락 같은 동지”
- 박지원 “호남출신은 실력이 없냐고 질문해 주세요”…윤 정부 지역 안배 부족 지적
- IMF 빚더미→20년 연애·결혼 ‘서울의 달’ 김영배, 아내 공개
- 14:3→10:7 보수의 약진…‘진보교육감 독주시대’ 마감되나
- 손연재, 오는 8월 결혼…배우자는 9살 연상 일반인
- ‘전 세계서 가장 바쁜’ 김포공항 이전·통합 공약 논란
- 이재명 “제주관광 영향 없어” vs 이준석 “돈키호테 같은 소리”
- 文 전 대통령, 사저 앞 집회 보수단체 고소 검토…이낙연도 비판
- 오늘부터 소상공인에 최대 1천만원…정부 추경안 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