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안진, 회계감사본부장에 장수재 파트너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회계감사본부장에 장수재 파트너, 고객산업본부장에 손재호 파트너를 각각 신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손 본부장은 회계감사 및 어슈어런스는 물론 자문 영역 전반에 걸쳐 축적한 폭넓은 경험과 전자·반도체산업 부문에서 다년간 쌓아온 전문성으로 딜로이트 안진 및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고객 산업전략을 실행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사는 2023 회계연도 시작을 앞두고 다양한 산업과 서비스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리더 선임을 통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도모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장수재 회계감사본부장은 고려대 경영대학원 졸업 후 1999년 딜로이트 안진에 입사, 첨단기술·엔터테인먼트·통신산업 리더, 글로벌 자문 위원회 멤버를 거치며 회계감사부문에서 견고한 전문성을 쌓아왔다. 또 회계감사본부 신규 고객 확보, 핵심 고객 관리를 이끌어 온 파트너로서 감사본부 뿐만 아니라 법인 성장의 중추적 역할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손재호 고객산업본부장은 카이스트(KAIST) 경영과학과를 졸업하고 삼성전자 등을 거쳐 2015년 딜로이트 안진에 입사했다. 회계감사본부 파트너를 거쳐 첨단기술·미디어·통신산업 총괄 파트너로서 고객 산업 전략을 이끌었다.
손 본부장은 회계감사 및 어슈어런스는 물론 자문 영역 전반에 걸쳐 축적한 폭넓은 경험과 전자·반도체산업 부문에서 다년간 쌓아온 전문성으로 딜로이트 안진 및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고객 산업전략을 실행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그 외 본부장들은 유임된다.
김소연 (sy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얼마?" 최대 1000만원 손실보전금 오늘부터 준다
- 이재명 “꽉 잡아주세요” 외치자… 윤호중·박지현 두손 포갰다
- "입으로 총질…문다혜 씨, 당해보니 죽겠죠?" 정유라의 일침
- 김어준 "김건희, 대통령 부인 놀이 좀 적당히"…건희사랑 '발끈'
- 김건희 '명품' 재킷, 돈 주고도 못 산다?
- "그래서 힘들었구나"…여당 후보되고 `현타` 온 안철수
- “文은 잊혀지고 싶댔는데… 딸 다혜씨는 왜?” 전여옥의 의심
- 문자폭탄 받은 박지현 “이렇게 힘들 줄 몰랐다, 그런데…”
- 강용석 "'성상납' 이준석 출국금지 신청"…오늘 오전 검찰 방문
- (영상) 굴착기 뒷바퀴가 번쩍… 앞차 급정거에 아찔했던 2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