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탑스 "히다랩 사이트, '2022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탑스는 CMF 전문 라이브러리인 히다랩(Hidalab) 사이트가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57개국, 총 1만 1000여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인탑스는 히다랩 사이트로 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 부문 본상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인탑스는 CMF 전문 라이브러리인 히다랩(Hidalab) 사이트가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인탑스에 따르면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이번 어워드는 57개국, 총 1만 1000여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인탑스는 히다랩 사이트로 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 부문 본상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인탑스는 지난 2020년 10월 CMF 전문 라이브러리인 히다랩 사이트 오픈과 CMF 전시관을 구축한 바 있다. CMF란 디자이너들이 제품을 만들 때 고려하는 중요한 3가지 요소로 색채(Color), 소재(Material), 마감(Finish)을 뜻하는 기술 용어다.
히다랩은 제품 디자이너들에게 다양한 소재 및 관련 공정기술의 트렌드를 제안하고, 나아가 실제 양산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탑스는 오랜 기간 집적된 제조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재와 공정 기술의 선택부터 시제품 제작, 양산 솔루션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김근하 인탑스 대표이사는 "히다랩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영역의 고객사 및 제품 디자이너들과 협업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실질적인 양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제품 디자이너로서는 디자인 솔루션 뿐만 아니라 양산성과 제품 신뢰성까지 고려된 서비스를 제공 받음으로써 실제 프로젝트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