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셀러' NCT 드림, 리패키지도 대박..선주문 140만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선주문량 140만장을 돌파, 정규 1집에 이어 정규 2집도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30일 발매되는 엔시티 드림 정규 2집 리패키지 '비트박스(Beatbox)'의 선주문 수량은 총 140만6,864장(5월 29일 기준)으로 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발매되는 엔시티 드림 정규 2집 리패키지 ‘비트박스(Beatbox)’의 선주문 수량은 총 140만6,864장(5월 29일 기준)으로 집계됐다.
이에 발매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210만장을 넘어 자체 최단 기간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정규 2집에 이어 또 한번 엔시티 드림의 강력한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비트박스’를 비롯해 ‘마지막 인사 (To My First)’, ‘Sorry, Heart’(쏘리, 하트), ‘별 밤 (On the way)’ 등 신곡 4곡과 기존 정규 2집 수록곡까지 총 15곡이 수록돼 있다.
엔시티 드림은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게 돼 기쁘다. 이번 앨범을 작업하는 모든 과정이 즐거웠고, 정규 2집으로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음악방송에서 팬분들을 직접 만나는 만큼 기대되고, 이번 활동도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에 대해서는 “처음 듣는 순간부터 마음에 들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신나는 곡이고, 중독성 강한 비트박스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우리만의 청량한 에너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하며 “손뼉을 치며 비트박스 모션을 취하는 포인트 안무도 재미있다.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곡인 만큼 댄스 챌린지도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엔시티 드림 정규 2집 리패키지 ‘비트박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엔시티 드림은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병현, 237억 아직 있나? 거짓말 탐지기 결과 보니...(`당나귀귀`)
- 불륜·폭력에 양육비 미지급까지…개그맨 A씨 사연 `공분`
- `웃찾사` 故 임준혁 오늘(30일) 발인…심근경색으로 별세 [MK이슈]
- `이것이 야생이다3`, 최수종이 본 3% 야생의 위기는?[종합]
- `안면마비` 최희, 퇴원..."멀쩡한 반쪽 얼굴로 근황 신고"
- 이세영, 매사 긍정적인 곽선영에 “반한 이유 알았다” 칭찬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영화인총연합회, 8억 넘는 채무에 파산…“대종상 개최 최선의 노력” - 스타투데이
- 빈 `한국 청년 아트페어` 출품작 완판…애호가들 "독창적" 호평
- 이주빈, 이제는 상상 드랍까지…선글라스 쓴 채로 “어디 있지?”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
- 박한별, 전속계약 6개월 만 소속사와 결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