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 비아이·넉살·키드밀리·개코와 함께 한 '핸썸' MV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페디(Padi)가 비아이, 넉살, 키드밀리, 개코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7일 아메바컬쳐 유튜브 채널에는 '더 씨드(The Seed)'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선 페디의 신곡 '핸썸(HANDSOME) (Feat. 비아이, 넉살, 키드밀리, 개코, 페디)'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뮤직비디오는 페디를 구하러 나선 넉살, 비아이, 개코의 모습과 반전을 담고 있다.
더불어 페디, 넉살, 비아이, 개코의 연기를 보는 재미도 더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아메바컬쳐 유튜브 채널에는 '더 씨드(The Seed)'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선 페디의 신곡 '핸썸(HANDSOME) (Feat. 비아이, 넉살, 키드밀리, 개코, 페디)'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뮤직비디오는 페디를 구하러 나선 넉살, 비아이, 개코의 모습과 반전을 담고 있다. 심각한 상황의 초반과 달리 장난기 가득한 뮤직비디오의 결말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이들의 화려한 래핑이 몰입도를 높인다. 더불어 페디, 넉살, 비아이, 개코의 연기를 보는 재미도 더해졌다.
'핸썸'은 로우 한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단순히 '멋진'이라는 뜻을 뛰어넘어 '당신이 지금까지 해온 모든 길이 멋있고, 당신 자체가 충분히 사랑스럽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이다. 페디는 프로듀싱에 이어 가창도 맡았고, 비아이, 넉살, 키드밀리, 개코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페디는 엠넷 '쇼미더머니6'의 경연곡 'N분의 1' 작·편곡가로 이름을 날린 프로듀서다. 엄정화, 다이나믹듀오, 세훈&찬열(EXO), 헤이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했으며, 이번 신곡 '핸썸'으로 또 한번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령 55세 맞아? 미모 美쳤네 [화보]
- ‘현빈♥’ 손예진 갑자기 ‘추측 임신’ 당해…“사실 아냐” [종합]
- 박성광 “‘애로부부’ 개그맨 손절? 그런 관계 아냐…황당” [전문]
- 가비, 신혼 생활 포착 (‘거상 박명수’)
- 강타♥정유미, 올 가을 결혼설에 양측 “결정된바 없다”[종합]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