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희, 매치플레이서 日후루에 꺾고 우승.. LPGA 통산 6승(상보)

빈재욱 기자 2022. 5. 30.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은희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뱅크 오브 호프 매치플레이(총상금 150만달러)에서 일본 선수를 꺾고 우승했다.

지은희는 30일(한국시각)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섀도 크릭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결승전에서 후루에 아야카(일본)를 2홀 남기고 3홀차로 꺾으며 우승했다.

지은희는 LPGA투어 한국인 선수 중 최고령 우승 기록(만 36세 17일)을 세웠다.

지은희는 파 퍼트에 성공했고 보기에 그친 후루에 아야카를 제치고 우승을 확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은희가 30일(한국시각)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뱅크 오브 호프 매치플레이(총상금 150만달러)에서 우승했다. 사진은 지난 2019년 4월 지은희가 '롯데 챔피언십'에 참가한 모습. /사진=뉴스1(대홍기획 제공)
지은희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뱅크 오브 호프 매치플레이(총상금 150만달러)에서 일본 선수를 꺾고 우승했다.

지은희는 30일(한국시각)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섀도 크릭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결승전에서 후루에 아야카(일본)를 2홀 남기고 3홀차로 꺾으며 우승했다. 이로써 지은희는 지난 2019년 1월 다이아몬드 리조트 토너먼트에서 우승 후 약 3년4개월 만에 다시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LPGA 통산 6번째 우승이다. 지은희는 LPGA투어 한국인 선수 중 최고령 우승 기록(만 36세 17일)을 세웠다.

결승전에서는 지은희는 후루에에게 7번홀까지 1홀차로 뒤졌다. 그러나 8·9·10번 홀을 잇달아 가져오며 승기를 잡았다. 11번홀(파4)을 내줬지만 지은희는 곧바로 12번홀(파4)을 잡아냈다.

후루에는 퍼팅에서 실수가 잦았다. 결국 지은희와의 격차를 좁히지 못했다. 지은희는 16번홀에서 2번째 샷이 그린 주변 러프로 향하고 4번째 샷을 그린에 올렸다. 지은희는 파 퍼트에 성공했고 보기에 그친 후루에 아야카를 제치고 우승을 확정했다.

[머니S 주요뉴스]
결혼하더니 미모가… 손예진, 현빈이 더 좋아해
한혜진 무슨 일?… "방송 섭외 거절 중"
이민정보다 더 예쁜 모친… '모태미녀' 맞네
베이비샤워에 감동… 홍현희 "잊지 않을게요"
이동국 두딸, 생수 CF 모델?… "다 키웠다"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결혼… ♥예비신랑 누구?
이렇게 예뻤나… '임창정♥' 서하얀, 눈부시네
강타♥정유미 결혼설… 2년 연애 끝 결실?
[영상] "아이유한테 왜이래"… 어깨빵女 누구?
175만원 '꿀벌셔츠' 입은 김건희… D사 제품?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