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봉사'..한화투자증권, 화훼농가 돕는 '블루밍 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꽃으로 봉사하는 날인 '블루밍 데이(Blooming Day)'를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전무는 "블루밍 데이는 꽃 수요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에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는 지역 상생활동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꽃으로 봉사하는 날인 '블루밍 데이(Blooming Day)'를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블루밍 데이는 임직원의 재능기부를 바탕으로 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교육을 받고, 플라워 박스를 만든 후 이웃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
이번 활동은 최근 꽃 수요 감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를 위해 전국 각지에 있는 화훼 농가에서 직접 꽃을 구매했다.
한화투자증권 임직원 400여명은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총 8회에 걸쳐 가족과 함께 꽃으로 봉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사단법인 플리(FLRY)와 꽃을 통해 이웃들을 응원하는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전무는 "블루밍 데이는 꽃 수요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에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는 지역 상생활동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 주식 드려요"…한화투자증권, '천원샵 래플 위크' 이벤트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