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준, 1달 만에 빅리그 복귀.. 경쟁자 부상자 명단 등록

빈재욱 기자 2022. 5. 30. 0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박효준이 약 한 달 만에 빅리그에 복귀했다.

피츠버그는 30일(이하 한국시각) 외야수 벤 가멜을 부상자 명단(IL)에 등록하고 산하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에서 뛰고 있던 박효준을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개막 로스터에 포함됐던 박효준은 5경기에 출전해 14타수 3안타 1볼넷 7삼진 2타점을 기록하고 지난달 23일 트리플A로 내려갔다.

결국 박효준이 메이저리그로 복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효진이 30일(이하 한국시각) 약 한 달 만에 빅리그에 복귀했다. 사진은 지난 시즌 타격하는 박효준. /사진=로이터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박효준이 약 한 달 만에 빅리그에 복귀했다.

피츠버그는 30일(이하 한국시각) 외야수 벤 가멜을 부상자 명단(IL)에 등록하고 산하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에서 뛰고 있던 박효준을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개막 로스터에 포함됐던 박효준은 5경기에 출전해 14타수 3안타 1볼넷 7삼진 2타점을 기록하고 지난달 23일 트리플A로 내려갔다. 트리플A에서는 26경기서 타율 0.229(83타수 19안타) 1홈런 7타점 출루율 0.390 장타율 0.289를 기록했다.

경쟁자 가멜은 전날 경기에서 2루 도루를 시도하다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된 후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결국 박효준이 메이저리그로 복귀했다.

박효준은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전 선발 라인업에 들지 못했다.

[머니S 주요뉴스]
결혼하더니 미모가… 손예진, 현빈이 더 좋아해
한혜진 무슨 일?… "방송 섭외 거절 중"
이민정보다 더 예쁜 모친… '모태미녀' 맞네
베이비샤워에 감동… 홍현희 "잊지 않을게요"
이동국 두딸, 생수 CF 모델?… "다 키웠다"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결혼… ♥예비신랑 누구?
이렇게 예뻤나… '임창정♥' 서하얀, 눈부시네
강타♥정유미 결혼설… 2년 연애 끝 결실?
[영상] "아이유한테 왜이래"… 어깨빵女 누구?
175만원 '꿀벌셔츠' 입은 김건희… D사 제품?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