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스, '레티놀' 마이크로니들 패치 신제품 GS홈쇼핑서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파스(214260)는 세계 최초로 레티놀 안정화 기술을 적용한 마이크로니들 신제품 '레티놀 마이크로콘® 패치'가 지난 28일 방송된 GS홈쇼핑에서 완판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라파스 관계자는 "레티놀 마이크로콘 패치 신제품은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콘 형태에 레티놀의 보존성과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라파스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인지효과뿐 아니라 사용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라파스(214260)는 세계 최초로 레티놀 안정화 기술을 적용한 마이크로니들 신제품 ‘레티놀 마이크로콘® 패치’가 지난 28일 방송된 GS홈쇼핑에서 완판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레티놀 마이크로콘 패치’는 라파스가 최근 출시한 레티놀 성분의 기능성 화장품이다.
레티놀 파이크로콘 패치는 라파스가 오랜 기간동안 연구개발을 통해 독자 개발에 성공한 고도의 제형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레티놀은 항주름과 항노화에 효과가 있으나 그동안은 조성이 불완전해 비교적 효과가 떨어지는 ‘레티놀 유도체’를 통해 화장품 원료로 사용돼 왔다. 라파스는 지난해 8월 레티놀 안정화 기술과 관련된 국내 특허를 취득해 자체 개발한 레티놀 제형 안정화 기술을 확보했다.
라파스는 국내 1위 피부 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P&K) 피부임상 연구센터’에 신제품을 의뢰해 제품의 효능을 검증했다. 레티놀 마이크로콘 패치를 부착할 경우 동일 성분을 단순 도포했을 때보다 흡수 깊이 및 속도가 약 259% 뛰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라파스의 신제품을 미간, 눈가, 팔자 등의 부위에 적용할 경우 1회 부착만으로 주름개선과 탄력 수치가 23% 개선되며, 4주 반복 사용 시 최대 35% 개선된다는 결과를 수령했다.
라파스 관계자는 “레티놀 마이크로콘 패치 신제품은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콘 형태에 레티놀의 보존성과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라파스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인지효과뿐 아니라 사용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김인경 (5to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실성한 듯…아예 UFO 터미널 지어라" 진중권 맹공
- 바이든에 자랑한 尹집무실 그림, 알고보니…
- 에버랜드→강남 클럽…네이마르, 목격담 쏟아졌다 "제대로 놀아"
- “김밥 심부름 10분 늦었다고 얼굴을…” 후배경찰 폭행 논란
- "길어야 3년 시한부?" 시력까지 잃어가는 푸틴의 말로는
- 與, `62조` 추경안 본회의 통과…"尹약속 지켰다" 환호
- 라니냐로 더 '센 태풍' 온다…7월부터 위력 상세정보 제공
- '임영웅 뮤직뱅크' 조작 논란 일파만파 왜?
- 손예진, 원피스 실루엣 때문에… "사실무근" 임신설 부인
-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 시벨리우스 콩쿠르 우승…韓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