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홀딩스, 5주년 계획 방향 좋지만 전환 비용 등 부담 '목표가↓'-유진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30일 휠라홀딩스의 5주년 계획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보지만 전환비용 등으로 목표주가를 4만4천원으로 하향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휠라홀딩스는 올해 2월25일 브랜드 중장기 전략 발표를 하고 5주년 전략인 'Winning together'를 실행하고 있다.
다만 그는 "휠라홀딩스의 목표주가는 직전 '5만3천원'에서 '4만4천원'으로 내렸다"며 "5개년 계획의 방향성은 옳지만 하향조정은 전환비용, 시간 등을 고려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30일 휠라홀딩스의 5주년 계획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보지만 전환비용 등으로 목표주가를 4만4천원으로 하향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휠라홀딩스는 올해 2월25일 브랜드 중장기 전략 발표를 하고 5주년 전략인 ‘Winning together’를 실행하고 있다. 중점 내용은 브랜드 가치 재정립, 고객 경험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 구축, 지속 가능 성장 등이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1분기까지의 진행 상황은 채널 믹스 변화와 스포츠 종목확대”라며 “한국과 미국의 저가 채널 비중을 줄이고 DTC(Direct-to-Consumer) 매출 확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 매출은 한국과 미국 각각 3%, 16% 성장했다”며 “핵심 스포츠인 테니스 라인을 출시했으며, 휠라의 모태가 테니스였다는 것과 최근 테니스 관심도 상승이 긍정적인 선택이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다만 그는 “휠라홀딩스의 목표주가는 직전 ‘5만3천원’에서 ‘4만4천원’으로 내렸다”며 “5개년 계획의 방향성은 옳지만 하향조정은 전환비용, 시간 등을 고려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윤수 휠라홀딩스 회장, 지분 매입으로 2세 윤근창 대표 지원사격?
- 휠라코리아, '이랜드 출신' 김지헌 신임대표 선임
- [겜별사] 시야 활용 플레이가 '일품'…크래프톤 탑다운 슈팅 '프로젝트 아크'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