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도 움직였다..바르셀로나 떠날 분위기 공격수에게 연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버풀이 우스만 뎀벨레 영입을 위해 움직였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29일(한국시간) "리버풀은 뎀벨레 영입을 위해 연락을 취했다"고 전했다.
이어 "리버풀은 지금이 뎀벨레를 영입하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라는 판단을 내렸다"고 덧붙였다.
뎀벨레를 향해서는 리버풀도 관심을 보였고, 영입을 위해 공식적인 움직임을 가져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리버풀이 우스만 뎀벨레 영입을 위해 움직였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29일(한국시간) “리버풀은 뎀벨레 영입을 위해 연락을 취했다”고 전했다.
이어 “리버풀은 지금이 뎀벨레를 영입하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라는 판단을 내렸다”고 덧붙였다.
뎀벨레는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을 때만 하더라도 불성실한 태도, 잦은 슬럼프 등으로 기대를 충족시켜주지 못했다. 비싼 이적료 값을 못한다며 골칫덩이, 먹튀 이미지가 박혔다.
바르셀로나와 뎀벨레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에서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결별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었다.
하지만, 상황이 바뀌었다. 꾸준하게 기회를 잡았고 번뜩이는 활약으로 부활의 조짐을 보이면서 많은 이들로부터 감탄을 끌어내는 중이다.
바르셀로나는 뎀벨레와의 계약 연장을 위해 고군분투 중이지만, 이적료가 필요 없다는 부분이 많은 팀의 관심을 사는 중이다.
뎀벨레를 향해서는 리버풀도 관심을 보였고, 영입을 위해 공식적인 움직임을 가져간 것으로 보인다.
리버풀은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의 거취가 불분명한 상황에서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하는데 이적료 없이 영입이 가능한 뎀벨레가 최적의 대안이라는 판단을 내린 것으로 보여진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과 호흡? 첼시-유벤투스 제치고 베테랑과 2년 계약 임박
- ‘첫 득점왕’ SON, 시즌 통틀어 EPL 최고 공격수 1위 인정(英 매체)
- 네이마르, 뜻하지 않게 에버랜드 홍보?...'한국 놀이 문화에 흠뻑'
- SON도 벅찬데 영입까지… 유망주 윙어, 1년 만에 토트넘과 결별 유력
- “너 후회할 거야”+ 챔스 0 조롱까지… 결승전 소환된 음바페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